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4,200원 I 최고가 : 4,200원
  • 재고 : 1부 I 도서 위치 : A55 [위에서부터 3번째칸]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1)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판타지 소설 <타라 덩컨>. 하루가 스물여섯 시간이고 일년이 454일에 일곱 계절이 존재하는 마법행성 '아더월드'와, 사랑스러운 소녀 타라덩컨. 기상천외한 마법 소재들과 거기에 얽히는 모험들이 속도감 있게 전개된다. 톡톡 튀는 문장과 작품 도처에 깔린 교묘한 복선이 재미를 더해 준다.

제8권 '사악한 여제'(상.하)에서는 유령들의 습격으로 아더월드를 위험에 빠뜨린 죄로 지구로 추방된 타라가 마지스터의 상그라브들이 아더월드의 여러 나라 정부들 그리고 심지어 타라와 절친한 친구들의 집을 동시다발로 공격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위험에 빠진 아더월드를 구하기 위해 악마의 림보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유령들의 습격으로 아더월드를 위험에 빠뜨린 잘못 때문에 지구로 추방된 타라는 아더월드와 완전히 단절된다. 사랑하는 친구들과 연락이 끊어진 채 무료한 시간을 보내던 중 타라는 열여섯 살이 되는 생일날, 마지스터의 상그라브들이 아더월드의 여러 나라 정부들과 심지어 절친한 친구들의 집을 동시다발로 공격하면서 부상자들이 속출하고 있다는 끔찍한 소식을 접한다.
타라는 이 공격의 배후에 마지스터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로빈의 주선으로 마지스터와 만나 직접 대화를 한 후 범인이 마지스터가 아닌 다른 사람임을 알고 아연실색한다. 납치한 상그라브들을 조종해서 아더월드의 모든 정부를 공격하게 하고 그 잘못을 마지스터에게 덮어씌우려 하는 사람은 과연 누구일까?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타라가 머물던 저택이 용병들에게 공격을 받고 타라의 어머니는 칼을 맞아 쓰러지게 된다. 분노와 불안에 사로잡힌 타라는 위험에 빠진 아더월드를 구하고 어머니들 되살려내기 위해 비밀리에 마법의 행성으로 들어가기로 작정한다. 그러나 공간이동의 문이 모두 봉쇄되어 있기 때문에 악마들의 세계, 림보를 경유해야 아더월드로 갈 수 있다.
우여곡절 끝에 재회한 매직 6총사, 그리고 실버는 림보에 도착하지만, 지구처럼 변한 악마의 행성에 이어 인간 모습의 악마들을 보며 경악하는데…….

최근작 :<타라 덩컨 1~12 세트 - 전12권 (양장)>,<타라 덩컨 1>,<애프터 데스>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1종 (모두보기)
소개 :

(주)태일소담출판사   
최근작 :<그리고 너는 속고 있다>,<냉정과 열정사이 Blu (리커버)>,<냉정과 열정사이 Rosso + Blu 세트 - 전2권 (리커버)>등 총 442종
대표분야 :일본소설 7위 (브랜드 지수 451,131점), 에세이 33위 (브랜드 지수 177,67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