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상 미스터리의 여왕'으로 유명한 와카타케 나나미의 대표작 '하자키 일상 미스터리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이 시리즈는 하자키葉崎라는 가상의 해안도시를 배경으로 한 코지 미스터리로, 낭만적인 바닷가 마을에서 벌어지는 수수께끼의 사건과 별난 캐릭터, 감칠맛 나는 전개가 어우러진 유쾌한 미스터리 삼부작이다.

헌책방 어제일리어와 커피숍 브라질, 중국음식점 후쿠후쿠 등이 늘어선 정겨운 상점가와 하자키 FM 라디오방송국, 마에다 가의 대저택을 배경으로 독특한 인물들의 일상 속에서 사체의 미스터리, 부유하고 명망 높은 마에다 가의 내분과 원한, 실종된 모자의 행방 등을 추적하는 이야기가 다양한 인물의 시점에서 변화무쌍하게 전개된다.

'하자키 삼부작'에 공통적으로 등장하는 고마지 형사반장이 이번에도 수사를 지휘한다. 익사체가 지니고 있던 편지가 발견되면서 조그만 도시가 술렁이기 시작한다. 편지의 수신인은 하자키의 여제라고 불리는 여성 실업가이자 하자키 FM 라디오방송국의 마에다 마치코 사장, 보내는 사람은 십이 년 전 고등학생 때 실종된 그녀의 조카 마에다 히데하루라고 적혀 있다.

검시 결과 사인은 익사로 판명되지만, 미량의 수면제가 검출된 것으로 미루어 자살로 볼 수도 있고, 물에 빠져 죽기에는 수심이 너무 얕은 데다 사망 추정시각이 밀물 때라는 사실을 감안하면 타살로 보이기도 한다. 웬일인지 자살로 마무리하고 넘어가려는 마치코 사장. 그리고 뭔가를 훔치려고 어제일리어에 숨어든 도둑, 이튿날 헌책방에서 또 한 구의 사체가 발견되는데…

1장 파도와 함께 나타나다 9
2장 헌책방은 갑자기 41
3장 잊었어, 너의 옛 모습 85
4장 서로 속이기 123
5장 어느 도둑의 노래 163
6장 만날 땐 언제나 시체 197
7장 하오의 살인 241
8장 알리바이는 가득히 281
9장 함정에 빠져 329
10장 탐정들의 거리 367
11장 범인이여 안녕 409
역자 후기 456

수상 :2013년 일본 추리작가 협회상
최근작 :<친절한 유령>,<나의 미스터리한 일상>,<나의 차가운 일상> … 총 8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27종 (모두보기)
소개 :

작가정신   
최근작 :<모비 딕>,<당신이 사랑한 예술가>,<기도를 위하여>등 총 219종
대표분야 :과학소설(SF) 27위 (브랜드 지수 7,540점), 추리/미스터리소설 30위 (브랜드 지수 25,43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