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 추리소설계의 거목 가사이 기요시의 본격 사상 탐정소설. <바이바이, 엔젤>에 이은 '야부키 가케루 시리즈' 두번째 작품이다. 수수께끼의 명탐정 야부키 가케루는 이번에도 현상학의 본질직관이라는 독특한 추리기법을 이용해 사건의 진상을 파헤친다.

전문가와 미스터리 팬 수백 명의 추천을 받아 분게이슌주사가 1986년과 2013년에 선정한 역대 최고의 일본 미스터리 100선에서, <묵시록의 여름>은 두 번 모두 목록에 오르며 추리소설 마니아라면 꼭 한 번 읽어야 하는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실제 사상가를 모델로 한 등장인물과 작가의 분신인 주인공의 철학적 논쟁으로도 유명한 '야부키 가케루 시리즈'의 이번 작품에서 가케루와 사상 대결을 펼치는 인물은 프랑스 여성 사상가 시몬 베유이다.

<바이바이, 엔젤>의 라루스가 사건이 끝나고 이듬해 여름, 가케루와 나디아는 중세 이단 카타리파의 숨겨진 보물에 대한 고문서를 조사하던 중 '네 기사'의 협박장을 손에 쥐게 된다. 며칠 뒤 느닷없이 두 발의 총알이 가케루에게 날아오고, 오랜 봉인이 풀린 듯 묵시록의 네 기사 망령이 떠돌기 시작한다. 요한 묵시록의 구절을 연상시키는 죽음들이 계속되면서 혼란에 빠지는 가케루 일행. 한편 라루스가 사건의 배후 비밀결사 '붉은 죽음'과 가케루 평생의 숙적이 서서히 실체를 드러내는 가운데 감추어졌던 음모가 밝혀진다.

프롤로그 센 강 변의 저격자
제1장 이단 카타리파의 협박장
제2장 에스클라르몽드 산장의 참극
제3장 라블라네 묘지의 총성
제4장 카르카손 성벽에 목을 맨 사람
제5장 몽세귀르 바위산의 사투
에필로그 툴루즈 병원의 단식자
옮긴이의 말

네 명의 기사가 보내온 죽음의 편지
카타리파의 보물을 노리는 자에게 묵시록의 저주가 내린다


『바이바이, 엔젤』의 라루스가 사건이 끝나고 이듬해 여름, 가케루와 나디아는 중세 이단 카타리파의 숨겨진 보물에 대한 고문서를 조사하던 중 <네 기사>의 협박장을 손에 쥐게 된다. 며칠 뒤 느닷없이 두 발의 총알이 가케루에게 날아오고, 오랜 봉인이 풀린 듯 묵시록의 네 기사 망령이 떠돌기 시작한다.「요한 묵시록」의 구절을 연상시키는 죽음들이 계속되면서 혼란에 빠지는 가케루 일행. 한편 라루스가 사건의 배후 비밀결사 <붉은 죽음>과 가케루 평생의 숙적이 서서히 실체를 드러내는 가운데 감추어졌던 음모가 밝혀진다.

최근작 :<묵시록의 여름>,<바이바이, 엔젤> … 총 76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그림 그리는 남자>,<르네상스인 김승옥>,<번역과 번역가들> … 총 219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했고 동 대학원에서 문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도쿄외국어대학 연구원을 지냈고, 현재 연세대학교에서 강의하며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마쓰이에 마사시의 『우리는 모두 집으로 돌아간다』 미야모토 데루의 『환상의 빛』 『금수』 시오노 나나미의 『십자군 이야기』를 비롯해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도련님』 『마음』 등 나쓰메 소세키 전집을 우리말로 옮겼으며, 지은 책으로 『르네상스인 김승옥』(공저)이 있다.

현대문학   
최근작 :<페이스>,<완장 (출간 40주년 기념 특별판)>,<이게 마지막 기회일지도 몰라>등 총 496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2위 (브랜드 지수 577,760점), 일본소설 2위 (브랜드 지수 1,074,273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300,28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