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독보적인 인기 밴드 SEKAI NO OWARI의 Saori가 쓴 충격적인 데뷔 소설.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밴드의 결성 과정’을 진솔하게 담은 이 소설은 현지에서 출간된 후 큰 사랑을 받으며 14만 부 이상 판매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데뷔 소설임에도 불구하고 제158회 나오키상 후보에 올라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작가로서의 필력도 당당히 입증했다.

‘쌍둥이’의 의미를 설명하는 프롤로그로 시작하여, 서로 다른 듯 닮은 사춘기 소년 소녀 나쓰코와 쓰키시마 두 인물의 고통스러운 성장기가 담긴 제1부, 이 두 사람이 다른 두 명의 멤버와 함께 4인조 밴드가 되는 과정이 담긴 제2부로 구성되었다.

왕따나 우울증의 어려움을 딛고 자신이 원하는 자리에 있게 된 주인공들의 모습은 그 자체로 따뜻한 위로가 되고, 희망이 되었다. 무엇보다도 사오리는 섬세한 음악 작업을 하는 사람답게 이 소설에서 단어 하나에도 고심한 흔적이 보이고, 더 풍부하게 감정을 담아내려고 애쓴 티가 역력하다. 그래서 섬세하게 표현된 심리 묘사는 독자들에게 더 생생하게 와 닿아 큰 공감을 일으킨다.

프롤로그 쌍둥이

제1부
1. 여름날 2. 피아노 3. 도서관 4. 거리감 5. 두 사람 6. 이케가미선 7. 위화감 8. 눈물의 맛
9. 쓰키시마의 집 10. 마지막 11. 반딧불 12. 전화 소리 13. 마지막 날 14. 나이프 15. 종말
16. 여름방학 17. 파도 소리 18. 하얀 꽃 19. 붉은 하늘 20. 분기점

제2부
1. 지하실 2. 계약서 3. 있을 곳 4. 처음 한 일 5. 화장 6. 밴드 7. 출발점 8. 뒤돌아서기 9. 리듬
10. 불면증 11. 심박 수 12. 신발 끝 13. 새벽녘 14. 라디오 15. 중국식 덮밥 16. 너의 꿈

작가 후기
옮긴이의 말

첫문장
그는 나를 두고 "쌍둥이처럼 생각해"라고 말하곤 했다.

: 격렬하게 가슴이 뛰었습니다.
이건 꼭 써야만 했구나, 라는 걸 잘 알 수 있는 소설이었습니다.
나의 일과 좋아하는 사람들, 좋아했던 사람들이 떠올라 몇 번이나 울었습니다.
어쨌든, 모두 무사히 잘 살아가라고 외치고 싶은 기분입니다.
: 자신 이외의 누군가를 계속 믿는 것에 대한 절망과 행복이 여기에 절절히 쓰여 있었습니다.
: 후지사키 사오리가 쓴 화제의 책 『쌍둥이』는 팬뿐만 아니라 모든 독자에게 와 닿은 문학 작품!

최근작 :<독서 간주문>,<쌍둥이>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큰글자도서] 그깟‘덕질’이 우리를 살게 할 거야>,<그깟‘덕질’이 우리를 살게 할 거야>,<정신적 폭력으로부터 나를 지키는 방법> … 총 253종 (모두보기)
소개 :동국대학교에서 철학 공부를 하다가 일본어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읽는 사람에게 행복을 주는 책을 우리말로 아름답게 옮기는 것이 꿈이고 목표입니다. 지은 책으로 『그깟 '덕질'이 우리를 살게 할 거야』가 있고, 옮긴 책으로는 「지옥 초등학교」 「십 년 가게」 시리즈를 비롯해 『어떤 은수를』 『양과 강철의 숲』 등이 있습니다.

현대문학   
최근작 :<페이스>,<완장 (출간 40주년 기념 특별판)>,<이게 마지막 기회일지도 몰라>등 총 496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2위 (브랜드 지수 578,050점), 일본소설 2위 (브랜드 지수 1,074,688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3위 (브랜드 지수 301,30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