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자유가 화두인 고집 센 여자와 환경보호가 화두인 고집 센 남자, 하고 싶은 짓은 다 하면서도 있는 듯 없는 듯한 아들과, 구두쇠 부모에 대항해 빚내서 옷 사 입고 다니는 수다쟁이 딸, 이들 네 사람이 따로 또 같이 꾸려가는 뮌헨의 괴짜 가족 이야기를 담았다. 통념과 전복 사이를 유유히 오가며 가족 이야기도 조화로운 창조의 세계일 수 있음을 보여주는 책이다.

저자는 십대 후반에 독일로 건너가 대학에서 건축사로 박사 학위를 받은 고건축 전문가이자 독일 남자와 결혼해 두 아이를 키워온 오십대 엄마. 주어진 대로, 운명을 맞아들이듯 살기보다는 적극적으로 판단하고 선택하며 살기로 한 저자 부부는 돈보다는 시간을, 순간의 안락함보다는 인간으로서의 품위를, 강요와 간섭보다는 자유와 존중을 우선시하는 삶을 실천해왔다.

세상에 좋은 영향을 미치며, 소신껏, 덜 가져도 초라하지 않고 품위 있게 살아갈 수 있는 가능성과 그것을 구현해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책을 통해 공동체 안에서의 자유와 조화, 지속 가능한 개발, 삶의 질, 문화적 다양성을 중시하는 유럽적 가치관, '유러피언 드림'이 실제로 유럽의 일상에서 어떻게 구현되고 있는지를 아주 구체적으로 살펴볼 수 있다.

: 인생 최대의 작전, 명문대 보내기
한수희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작가)
: 행복에 대한 나만의 정의가 필요하다

최근작 :<결혼 전 물어야 할 한 가지>,<고등어를 금하노라>,<내게 말을 거는 공간들>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

푸른숲   
최근작 :<그들의 슬픔을 껴안을 수밖에>,<무인양품은 90%가 구조다 (리커버 에디션)>,<자신의 존재에 대해 사과하지 말 것 (리커버 특별판)>등 총 239종
대표분야 :한국사회비평/칼럼 2위 (브랜드 지수 177,455점), 음식 이야기 11위 (브랜드 지수 10,03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