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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로점] 서가 단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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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을 깜짝 놀라게 할 거라 기대했던 혁신적인 제품은 시장에서 냉담한 반응을 받으며 참패한다. 오히려 안 될 것 같았던 아디이어가 공전의 히트를 치는 일이 벌어지기도 한다. 뛰어난 신기술이 시장에서 발붙이지 못하는 상황에 대해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
저자는 혁신적인 제품이 고객의 거실로 쉽게 들어가지 못하는 이유을 '게임 이론'에서 찾는다. 사람들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쉽게 열광은 하지만, 그 아이디어를 실제로 받아들이는 것은 다른 사람을 통해 이루어진다. 따라서, 혁신이 성공하려면 균형 상태를 뒤흔들고 그 자리에 신제품을 끼워넣어 새로운 균형상태를 만드는 작업이 필요하다고 결론 짓는다. 게임이론 응용 전문가인 저자의 탄탄한 지식과 시장 혁신을 이루어낸 유명 기업들 (AT&T, 마이크로소프트, 제록스)의 사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혁신을 시장에 접목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유용한 방법론을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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