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장의 첫장에는 거구의 사나이의 전면사진이 있다. 다이어트에 돌입하기 전 130kg이나 나갔다고 고백한 저자의 사진이다. 단순히 '살이 좀 찐' 정도가 아닌, 건강에 위협을 줄 정도의 몸무게를 지녔던 저자의 신조는 '뚱뚱한 것은 죄가 아닌, 불편이다'였다고. 이런 그가 1년 동안 다이어트를 감행해 50kg 상당의 살을 뺐다.

온갖 수모에도 굴하지 않았던 그가 다이어트를 결심한 계기는 생명보험사에서 보험가입을 거절당했을 때의 분노 때문이었다. 러닝머신, 현미밥과 채식, 일찍 잠자리에 드는 습관을 거듭한 끝에 52kg을 뺀 그는 지방흡입이나 한약은 일체 접하지 않았다고 한다.

책에는 그가 변화하기 전의 생활방식과 주변사람들의 태도, 다이어트를 하는 과정, 변화한 후 느낀 점 등이 진솔한 문체로 서술되어 있다. 에피소드가 연속되는 식이라 수필을 읽듯 책장을 펼쳐가다보면 다이어트에 대한 상식, 팁 등을 얻을 수 있다.

최근작 :<누가 내 살 가져갔나>
소개 :<누가 내 살 가져갔나>

동아일보사   
최근작 :<백승주 박사의 K-외교 이야기 2>,<백승주 박사의 K-외교 이야기 1>,<가장 오래된 첨단산업 농업의 미래>등 총 148종
대표분야 :제과제빵 5위 (브랜드 지수 41,439점), 반려동물 6위 (브랜드 지수 26,408점), 집/인테리어 6위 (브랜드 지수 21,42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