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엄마, 초승달이 뜨는 건 하늘이 웃고 있기 때문이야." 손 하나 까딱하지 않아도 온 집 안이 초토화되는 일상이지만 아이가 없던 그 시절에는 결코 알지 못했던 특별한 순간이 있다. 바로 아이의 입에서 전혀 기대도, 예상도 하지 못했던 눈부신 단어들이 막 흘러나오는 순간이다. 임세희 작가는 바로 이러한, 아이와 함께 나눈 빛나는 순간들을 따뜻한 시선으로 포착한다.

동생이 생기고 어느덧 혼자 하는 일이 하나둘 늘어나는 큰아이에 대한 대견함, 제왕절개로 둘째를 낳은 엄마를 눈물 어린 눈으로 지켜봐주던 딸아이에 대한 애틋함, 온종일 외쳐대는 '엄마' 소리에 그만 뚜껑이 뻥 하고 열려 버럭 화를 냈다가 이내 밀려오던 후회, 아이가 태어난 후 관심의 순위에서 밀려났지만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주는 남편에 대한 고마움, 엄마가 되고 보니 더욱 깊어지는 '내 엄마'에 대한 감사함….

이 책의 저자 나꽁아꽁맘 임세희는 먼 훗날 아이가 커서 자신의 세상을 찾아 떠나갔을 때, 이 모든 것이 하나의 감촉으로 남을 것이라고 말한다. 보들보들하고 말랑말랑한, 여리고 따뜻하면서도 생명력 가득한 그 육아의 감촉을 영원히 놓치고 싶지 않아 이 일기를 썼다고 고백한다.

네이버 부모i에 연재되며 수많은 엄마들의 지지와 공감, 사랑을 받고 있는 <나꽁아꽁 일기>를 바탕으로 탄생한 <육아의 감촉>. 수많은 육아 일기 중 유독 이 토끼 가족의 이야기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이들의 이야기가 이 순간 우리가 놓치고 있을지도 모를 나, 우리 아이, 우리 가족의 모습이기에, 그래서 그 무엇보다도 특별하기 때문이다.

최근작 :<육아의 감촉>
소개 :

디자인하우스   
최근작 :<아이가 자라는 집 vol.1>,<마지막 거인 (15만 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도미솔 박미희의 김치 이야기 : 제주 김치>등 총 171종
대표분야 :집/인테리어 3위 (브랜드 지수 28,290점), 미술 이야기 13위 (브랜드 지수 29,61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