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1장. 출근 없이 월급을 벌 수 있다
출근 없이 월급 버는 사람들
출근 없이 월급을 벌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불출근 준비를 위한 필수 수칙 5가지
성공하는 것보다 망하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다
생각을 바꿔 주는 반자동화 개념
2장. 1인 온라인 유통 시스템 만들기
셀러와 유통의 차이
망하지 않는 유통 전략
1인 온라인 유통과 로드맵
온라인 유통의 시작 B2B
월 매출 2,000만 원 달성 B2B 포인트
1인 온라인 유통 : 풀필먼트 서비스
온라인 유통 마진 설정 방법 3가지
3장 나도 할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
쉽게 준비하는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를 해야 하는 이유
네이버 초기 판매자의 특혜
당신도 스마트스토어를 열 수 있다
전문몰, 잡화몰 중 무엇을 운영할까?
판매 경험이 없어도 이것만 알면 걱정 NO!
빗나갈 수 없는 상품 선정 방법 5가지
온라인 시장에서 절대 망하지 않는 상품명 선정법
차별화된 포지셔닝, 키워드 콘셉트
제대로 선정해야만 판매가 일어나는 카테고리 매칭
상품 태그를 가볍게 여기지 마라
포토숍을 할 줄 몰라도 OK!
노출이 잘되는 섬네일, 클릭을 부르는 섬네일
3번의 클릭으로 완성하는 포토숍
매출 상승을 부르는 상세페이지
상품상세와 속성정보는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가?
판매가와 마진율은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가?
가장 중요한 최신성을 놓치지 마라
노출을 현명하게 해서 매출을 올리자
어떤 상품을 팔아야 하는가?
고객을 불러들이는 상품과 마진을 올리는 방법
30원짜리 상품을 팔아 월 1,000만 원을 번다?
단골고객이 곧 매출이다
온라인에서 단골고객 만들기
네이버 톡톡친구로 고객 대응하기
효율적인 판매 시스템으로 매출 올리기
고객의 만족도 = 매출
4장 나도 할 수 있다! 오픈마켓
오픈마켓, 아직도 하지 않는가
하나의 채널에서는 하나의 상품만 잡힌다
오픈마켓은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
오픈마켓에 입점하기
ESM 2.0 옥션/G마켓의 로직 파헤치기
품질지수란 무엇인가?
옥션/G마켓의 상품등록 시스템
옥션의 카테고리 매칭
옥션 구성 요소를 보면 판매 상승이 보인다
모르면 놓치는 광고비 20만 원 무상 지원
옥션/G마켓의 상품명 등록과 브랜드 등록
옥션/G마켓의 판매가 설정 방법
옥션/G마켓의 섬네일 설정 방법
옥션/G마켓의 고객 혜택
G마켓의 구성 요소로 ESM을 완벽하게 파악하자
11번가 파헤치기
11번가의 상품명이란?
11번가의 카테고리는 어떻게 설정하는가?
11번가의 섬네일과 상세페이지 작성법
상세페이지 심화 편 구성 방법
11번가 상품 그룹 등록
맺음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