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모험 소설의 마스터’라고 불리는 오스트리아 출신의 아동 작가 토마스 브레치나의 탐정 추리 동화. 독자들이 책과 함께 제공되는 탐정 키트의 물품들로 단서를 직접 찾아내고 이야기를 읽어나가도록 구성했다. 탄탄한 스토리와 빠른 전개, 놀라운 반전과 끊임없이 등장하는 수수께끼가 긴장감 있게 전개된다.

주인공들은 사춘기가 막 시작된, 호기심 많고 또래 집단과의 특별한 유대감을 즐기며, 컴퓨터를 좋아하는 초등 고학년이다. 내용 역시 그 또래 아이들이 겪을 수 있을 법한 이야기들로,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책의 묘미는 바로 독자가 직접 참여하는 특이한 구성에 있다. 독자가 적극적으로 사건 해결의 단서를 찾느냐에 따라 이야기의 재미가 배가될 수도, 반감될 수도 있는 독특한 구조다. 독자들은 매 장마다 사건 해결의 단서를 찾아야 다음 줄거리를 이해할 수 있다.

요새 같은 집 10
비밀 메시지 16
숨겨진 비밀 22
너무 빨라! 28
복도 끝 마지막 방 36
충격적인 사건 40
가정부와의 만남 46
증거를 찾아서 52
위험한 순간 58
빌버리가 남긴 것 64
숨겨진 메시지 70
물 속 요새 76
할머니 탐정 80
단서를 찾아라! 86
해적의 집 92
위기에 처한 타이거 수사대 98
밝혀지는 진실들 104
해적들이 몰려온다! 112
두 번째 암호 118
시간이 없어! 122

더 영리하게! 더 빠르게! 돌아온 타이거 수사대 T.I.4 에피소드!
고도의 심리전과 두뇌 싸움으로 감춰진 수사 본능이 되살아나다!

새 컴퓨터를 장만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타이거 수사대. 이 주전 사망한 빌버리 씨의 저택을 정리하는 것이 그들에게 맡겨진 일이다. 그런데 정체를 알 수 없는 회색 차량이 집 근처를 맴돌며 타이거 수사대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집 안에서는 오래된 열쇠가 발견된다.
또 다시 사건에 휘말린 타이거 수사대는 눈앞에 나타나는 단서들을 따라가며 침착하게 사건의 진실을 파헤쳐간다. 그러던 와중에 괴한의 습격을 받게 되고, 빌버리의 집에서 폭탄이 터지는 끔찍한 사고가 발생한다. 타이거 수사대는 충격에 휩싸이지만 빌버리의 가정부였던 사만다에게서 항해일지를 건네받으면서 사건을 풀어갈 실마리를 얻게 된다. 빌버리의 친구라는 에밀과 수상한 여자의 등장으로 사건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면서 미궁 속으로 빠져드는데…….
해적들의 문자를 해독해서 빌버리가 숨겨둔 메시지를 풀고, 해적들과 두뇌 싸움을 벌이는 타이거 수사대의 활약을 기대하시라!

최근작 :<톰 터보와 축구공을 잡아먹는 괴물>,<톰 터보와 바닷속의 성>,<톰 터보와 황금 이빨의 늑대> … 총 1070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39종 (모두보기)
소개 :만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베를린에 살고 있습니다. 독일 슈투트가르트 예술아카데미를 졸업했고 만화 잡지에 연재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 권의 만화책을 출간했고 토끼 그림 그리기와 페퍼민트 차를 좋아합니다.
최근작 :<[큰글자책] 그날의 영화>,<그날의 영화>,<위트 상식사전 A클래스> … 총 8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1988년 독일 베를린에서 태어났습니다. 독일의 2중 언어학교에서 영어와 독일어로 수업을 받았으며 서울의 독일학교와 캐나다의 Ursuline College를 거쳐 중경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했습니다. 역서로는 <꿈의 공장>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