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대전시청역점] 서가 단면도
(0)

정말로 25년간 일알못이었던 저자의 일본어 공부 도전기와 성공까지의 과정이 담겨 있다. 저자는 이 방법으로 2년 만에 3개국어 능력자가 되었다. 일본어는 히라가나도 모르는 상태로 시작했고, 영어는 말 그대로 알파벳만 아는 상태에서 시작했다. 이 책에서는 저자가 몸소 체험한 외국어 공부 접근 방식을 알려준다.

저자가 말하는 접근법은 ‘특별한 재능이 있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훈련법’이 아니다. 오히려 너무나 당연하고 단순한 방법이다. 기억해야 할 것은 2가지다. 첫째, 외국어가 소통의 도구라는 사실을 잊지 말 것! 우리가 모국어를 어떻게 배웠는지 떠올릴 것!

외국어 공부를 왜 하는가? 입시와 성적을 따기 위해서인가? 그렇다면 생각부터 바꿔야 한다. 외국어는 소통의 수단이다. 대단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이 도구의 사용법을 잘 배우고 훈련해서 더 넓은 세계에 나가 자신을 성장시켜야 한다.

공부라고 생각하니 책상에 앉아 외우고 밑줄 치려고 한다. 그러나 우리가 모국어를 배운 과정을 떠올리면 그렇지 않다. 우리는 모국어를 배울 때 책상에 앉아 배우지 않았다. 많이 다양하게 접하고, 듣고, 말하고, 적용해보는 과정에서 저절로 습득했다.

: 세상에 노력해서 안되는 건 없습니다. 그 흔한 일본 애니메이션도 보지 않았던 서동희 작가님은 일본 유학 중,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마침내 원어민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책은 외국어 뿐 아니라, 무언가 도전하고자 하는 분들이 읽으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직장인들은 일본어 공부를 하면 항상 딜레마에 빠진다. '아, 성적만 일단 빨리 딸까?' 혹은 '일본어 실력을 올려서 천천히 성적을 딸까?' 등급을 취득하기 위해 공부하자니 2년 마다 갱신해야 하므로 걱정이 된다. 어학성적 취득을 위한 공부는 일본어 실력이 오르지 않는다. 그렇다고 일본어 실력 자체를 올리자니 시간이 너무 걸린다. 그런데! 일본어 실력을 단기간에 올려서 최고성적을 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이 책을 읽고 저자의 방법을 따라하는 것이다. 저자는 6개월간의 일본에서의 경험과 생각을 이 책에 담았다. 심지어 6개월만의 경험으로 일본 수출업 관련 통역 업무도 할 수 있게 되었다. 과연 그 유명한 애니메이션 <원피스>도 본 적 없는 저자는 어떻게 일본어 천재가 될 수 있었을까?

최근작 :<보물지도 17>,<히라가나도 모르던 일알못은 어떻게 90일 만에 일본어 천재가 되었을까> … 총 3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