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산본점] 서가 단면도
(0)

저자는 경영에 대해 ‘1도 모르는’ 상태에서 약국을 처음 개국한 이래 17년 동안 9개의 약국을 경영했다. 이제는 지나가며 슬쩍 약국의 내부 진열만 봐도 약국의 철학과 대략의 매출이 짐작될 정도다. 이런 저자도 처음 연 약국부터 성공한 것은 아니었다. 첫 약국은 빚을 3억 내서 시작했고, 하루 12시간씩 일하고도 적자를 면치 못했다. 하지만 우여곡절을 거치면서 지금은 벤츠를 모는 프로약사이자 성공한 경영자가 되었다. 그렇다면 7개 약국을 성공으로 이끈 그녀만의 성공 철학의 비밀과 경영의 노하우는 무엇일까?

저자는 이 책『나는 약국에서 경영을 배웠다』에서 그녀만의 성공철학으로 5개의 키워드를 제시한다. 선택, 실행, 분석, 퍼즐, 생존이다. 첫째로, 결심하는 데서부터 시작하는 경영의 과정에서의 선택과 책임감. 둘째로 완벽하지 않아도 시작할 줄 아는 도전적인 자세와 실행 정신. 셋째로,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목표를 설정하고 상황에 따라 기민하게 변화시킬 줄 아는 자세. 넷째,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서 가져야 하는 다양한 지식과 소통의 퍼즐 그리고 언제나 봉사하는 태도. 다섯째, 반짝하는 성공보다 오래 살아남아 생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 약국경영의 경영학원론이자 경영실무참고서라고 할 수 있다. 통찰로 가득한 문장들이 강렬한 울림으로 다가온다. 저자가 직접 겪은 수많은 성공과 실패는 읽은 이로 하여금 미래를 활짝 열기 위한 통찰을 제공한다. 약사, 약대생 뿐 아니라 삶의 경영을 배우고 싶은 모든 분들에게 일독을 권한다.
김병주 (약사, 참약사육성협동조합, 참약사약국 대표, 서울시약사회 이사)
: 미화된 성공담이 아닌 약업계 현실에 대한 그 생생하고 솔직한 이야기!
학교에서도 사회에서도 배울 수 없던 개국약사로의 진짜 삶!
우물 안에서 더 이상 듣기만 하지 마시고 이 책을 통해 우물 밖 세상을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주경미 (더약솔루션 대표, 전 데일리팜부사장)
: 가장 훌륭한 교과서는 현장 경험서이다. 이 책은 저자가 바닥까지 가면서 터득한 노하우를 정리한 약국실무 지침서이다. 사소한 시도가 가능성의 출발이라는 저자의 메시지가 새로운 약국을 꿈꾸는 약사들에게 지혜와 용기가 될 것이다.
서동완 (교수, 단국대학교 약학대학 학장)
: 이 책은 수많은 약사, 약대생들이 꿈꾸는 성공하는 약국을 경영하기 위한 ‘생각의 힘’과 ‘실천의 힘’을 전해준다. 저자가 직접 겪은 성공과 실패의 경험을 통한 약국 경영의 비법과 노하우가 문장 하나하나에 생생하게 녹아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성공하는 약국에 대한 꿈을 키우고 있는 약사, 약대생들에게 가장 현실적이고 유효한 돌파구를 보여줄 것이라 믿는다.

최근작 :<나는 약국에서 경영을 배웠다>,<버킷리스트 17>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