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그 1천명의 팬을 만드는 고객 서비스
1장(집중) 모든 고객이 똑같지 않다
1. 고객의 행동에 깔려있는 이유을 생각하라
2.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사소한 것을 이끈다
3. 모든 고객이 똑같지 않다
4. 고객은 더이상 왕이 아니다
5. 가치 있는 고객에게 집중하라
6. 왜 고객이 다시 찾아오지 않을까?
7. 고객이 재방문하지 않는 진짜 이유
2장(입소문) 돈쓰는 마케팅의 시대는 끝났다
1. 최고의 마케팅은 입소문이다
2. 살아남으려면 남과 다르게 하라
3. 맞팔, 선팔, 언팔 마케팅 하라
4. 고객이 최고의 영업맨이다
5. 돈쓰는 마케팅의 시대는 끝났다
6.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들어라
7. 마케팅에도 우선 순위가 있다
8. 영업, 이젠 SNS로 하라?
3장(가치) 탁월한 제품이 아니라 탁월한 가치를 어필하라
1. 제품에 스토리를 입혀라
2. 체험으로 특별함을 더하라
3. 고객은 경험을 구매한다
4. 빵이 아닌 마음을 팔아라
5. 사람의 품격을 높이면 지갑이 열린다
6. 고객은 좋은 경험보다 나쁜 경험을 더 오래 기억한다
7. 고객이 왜 우리 제품을 구매해야 할까?
8. 탁월한 제품이 아니라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라
4장(잠재고객) 잠재고객을 진정한 팬으로 만드는 8가지 비법
1. 제품의 탄생 스토리를 공개 활용하라
2. 자주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라
3. 온라인 마케팅, SNS 마케팅은 필수이다
4. 목적에 맞는 이벤트를 기획하라
5. 한번 방문한 고객을 무조건 반하게 하라
6. 99명을 버리고 1명의 충성고객을 잡아라
7. 고객의 경험을 바이럴 마케팅 하라
8.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의 욕구와 연결시켜라?
5장(니즈) 고객을 알면 전략이 보인다
1. 고객의 니즈가 미래다
2. 고객을 알아야 전략이 보인다
3. 모든 고객이 평등하지 않다
4. CS의 최종 목표는 고객의 니즈이다
5. 고객을 이해하고 공감하라
6. 제대로 한다면 백배로 크게 성공할 수 있다
7. 매출은 충성고객이 올린다.
에필로그 고객의 니즈가 서비스의 미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