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늑대와 토끼를 아슬아슬하게 등장시켜 ‘책의 힘’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낸 그림책이다. 사람 소리에 잠이 깬 늑대는 “대체 누가 내 낮잠을 깨우는 거야?” 투덜대며 벤치로 다가갔다. 가까이 가 보니 아빠가 딸에게 책을 읽어주고 있었다. 여느 때라면 늑대가 그 둘을 냉큼 잡아먹었겠지만, 뒷이야기가 너무도 궁금했기 때문에 이번엔 꾹 참았다.

그런데 아이 아빠가 책을 다 읽지 않고 도중에 그만 덮어 버리는 게 아닌가. 늑대는 다음 이야기가 알고 싶어 견딜 수가 없었다. 다행히도 바닥에 그 책이 떨어져 있었다. 늑대는 책을 주워 들고 부리나케 숲속으로 갔다. 동물들에게 책을 읽어 달라고 다가갔지만 모두 늑대의 말 한마디 들어 주기는커녕 냅다 도망쳐 버렸다. 결국 토끼가 늑대에게 날마다 책을 읽어 주기로 하는데….

최근작 :<책 읽어 주는 늑대>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1973년생으로 항상 아이들의 세상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15년 동안 학교 선생님으로 재직했으며 프랑스 피레네조리앙탈 주에 있는 초등학교 교장직을 맡기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자녀들과 학생들을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지만, 현재는 아동 문학, 만화와 교육 지도서를 저술하는데 많은 힘을 쏟고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1970년에 벨기에 리에주 주에 있는 와헴이라는 도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리에주에 위치한 생뤽 미술학교에서 순수미술을 공부한 그는 아동도서 일러스트레이션과 유화를 계속 그리고 있으며, 벨기에, 독일과 스페인 등에서 작품 전시회를 열기도 했습니다. 1992년, 그가 학생일 때 프랑스의 Fleurus 출판사를 통해 첫 작품을 출간한 이후로 다양한 책들을 저술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미국, 네덜란드, 포르투갈, 덴마크, 헝가리 등 많은 국가에 번역판이 출간되었습니다. 현재 벨기에에서 부인과 세 아이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최근작 :
소개 :한국에서 중학교를 졸업하고 프랑스로 가서 공부하는 동안 다양한 유럽권 아동도서를 접하였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파리 5대학(Paris Descartes)에서 사회학을 전공했습니다. 『책 읽어주는 늑대』가 첫 번역서입니다.

북뱅크   
최근작 :<절대로 누르면 안 돼! 농장에서도>,<늪 100층짜리 집>,<바나나 선생님>등 총 222종
대표분야 :그림책 9위 (브랜드 지수 894,600점), 외국창작동화 10위 (브랜드 지수 100,801점), 정리/심플라이프 17위 (브랜드 지수 2,880점)
추천도서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너를 사랑해 언제까지나, 너를 사랑해 어떤 일이 닥쳐도.’ 부모라면 누구나 공감할 이 자장가 구절은 읽을 때마다 가슴을 뭉클하게 합니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 그림책에 8년 연속 선정되면서 세계 여러 나라에 널리 알려진 이 그림책은, 시적인 간결한 글과 성장의 매 순간을 따뜻한 눈으로 포착한 그림이 영원한 사랑의 대물림을 매우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메마른 현대 사회에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 줍니다.

최용선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