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천안신불당점] 서가 단면도
(0)

전 세계 50만 팔로워에게 감동과 용기를 전한 노마 할머니의 삶을 담은 책. 아흔 살, 노마 할머니는 남편을 떠나보내고 자궁암 말기 진단을 받는다. 죽음을 마주한 순간 그녀는 암 투병 대신 여행을 선택한다. 이 책은 노마 할머니가 인생의 마지막 1년 동안 아들 내외와 함께 캠핑카를 타고 여행한 미국 일주 기록을 엮어 탄생했다.

2015년 8월부터 1년간 32개 주 75개 도시를 돌아다니며 페이스북 페이지 'Driving Miss Norma'로 전 세계 50만 팔로워에게 메시지를 전한 노마 할머니는 여행 중 91세의 일기로 생을 마감했다. 삶의 마지막 순간, 인생을 충만한 경험과 관계로 채운 그녀의 용기와 도전은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희망을 불러 일으켰고 CBS News, GNN News, MBC News 등 전 세계 주요 매체에 소개되었다.

그녀는 인생에 밀려오는 불행에서도 행복을 만들어갈 수 있는 주체적인 의지, 소소한 일상을 즐겁게 만들어가는 지혜, 죽는 순간까지도 인생이 끝나지 않는다는 긍정적인 생각과 가치를 독자들에게 전한다.

첫문장
삶은 부서지기 쉽다. 그러나 이 말은 우리 머릿속에만 있을 뿐 마음에 와닿지는 않는다.

파울로 코엘료 (<연금술사>, <브리다> 저자)
: 노마의 삶은 우리에게 정말 소중한 선물이 되었어요.
나영석 (CJ E&M 프로듀서,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1박 2일> 연출)
: 내가 할배들과 함께 여행을 하고 있을 무렵, 바다 건너편에서는 90세 할머니가 진짜 여행을 준비하고 있었다. 그때 할배들과 여행을 하면서 느꼈던 감동과 즐거움이 이 책 안에 고스란히 담겨 있다.
세상에는 멋진 일이 참 많다. 그러나 이것은 모두 계획 없이 찾아온다.
이다혜 (씨네21 기자, 에세이스트, 북칼럼니스트)
: 죽음이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듣고 여행을 떠난 여성이 있다. 미국 일주에 경험이 많은 아들 팀과 며느리 라미가 노마의 여정에 동행했고, 함께한 1년을 기록했다. 아흔 살의 나이, 배우자의 죽음, 암 선고. 당신이라면 어떤 선택을 할까. 노마가 당신의 어머니라면 당신은 어떤 제안을 할까.
답하기 어려운 질문 속에서, 부러움을 안고 읽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8년 5월 19일자 '책의 향기'

최근작 :<드라이빙 미스 노마> … 총 1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드라이빙 미스 노마>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24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 영어영문학과,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 한영과를 졸업했다. KBS에서 외신 번역과 통역을 담당하다가 현재는 서울외대 한영통번역학과 겸임교수 및 프리랜서 통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완벽한 딸들의 완벽한 범죄』 『락다운』 『위험한 시간 여행』 『사막을 건너는 여섯 가지 방법』 『레드 세일즈 북』 『바그다드 동물원 구하기』 『희망과 함께 가라』 등이 있다.

흐름출판   
최근작 :<나는 소아신경외과 의사입니다>,<숨 쉬는 것들은 어떻게든 진화한다>,<꿈의 인문학>등 총 246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6위 (브랜드 지수 61,749점), 리더십 9위 (브랜드 지수 41,569점), 에세이 16위 (브랜드 지수 420,24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