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스라엘 군인의 총에 맞아 목숨을 잃은 팔레스타인 소년 아흐메드가 이스라엘 아이들에게 생명을 주고 떠난 감동 실화를 담아낸 동화이다. 작가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어느 한쪽을 일방적으로 매도하거나 편드는 것이 아닌, 균형 있는 시선으로 평화를 염원하는 사람들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담담히 들려준다.

팔레스타인 난민 캠프에 살면서, 누구보다 평화를 사랑했던 열두 살 소년 아흐메드. 아흐메드는 친구 집에서 열리는 파티를 위해 집을 나섰다가 이스라엘 군인의 오인 사격으로 두 발의 총을 맞고 뇌사 상태에 빠진다. 아흐메드의 아버지는 아들의 생명을 살릴 수 없는 상태에서 장기 이식이라는 존엄한 결정을 내리는데….

난민 캠프의 개구쟁이, 아흐메드
쌓이는 증오와 슬픔
소년의 검은 눈동자가 바라본 것
미래를 싹둑 잘라 버린 두 발의 총성
장난감 총 따위는 갖고 있지 않았다
아들의 장기를 적국의 아픈 아이들에게
마음의 수수께끼를 푸는 여행의 시작
증오와 슬픔의 문을 여는 열쇠
나 역시 생명의 바통이었다
미움을 키우는 거대한 벽, 분리 장벽
소리 없는 외침이 메아리치다
이스라엘 의사의 망설임
슬픔과 증오를 밀쳐 두고
나라끼리는 적일지라도 우리는 가족
심장을 이식받은 소녀의 꿈
아흐메드가 남기고 간 숙제
평화의 배가 나아가는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의 마음으로!
작가의 말
옮긴이의 말

최근작 :<평생 넘어지지 않는 몸을 만드는 스쿼트 발뒤꿈치 쿵>,<1%의 힘>,<비교하지 않는 삶> … 총 10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안경을 쓴 용,중국> … 총 147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일본 작가들의 작품을 많이 소개했다. 『하룻밤에 읽는 신약성서』와 『하룻밤에 읽는 숨겨진 세계사』 등 하룻밤 시리즈를 다수 번역했다.
옮긴 책으로 『이상한 나라의 토토』, 『종이의 신 이야기』, 『내가 공부하는 이유』, 『르네상스의 미인들』, 『슈산 보이』, 『어머니』, 『생명의 릴레이』 등이 있다.

양철북   
최근작 :<별을 헤아리며>,<소녀의 마음>,<태양의 아이>등 총 236종
대표분야 :육아 5위 (브랜드 지수 157,223점), 교육학 7위 (브랜드 지수 186,980점), 청소년 소설 10위 (브랜드 지수 195,801점)
추천도서 :<선생님, 요즘은 어떠하십니까>
그 해, 나는 이 책 한 권으로 행복했습니다.

충주 무너미, 이오덕의 서재에서 이오덕과 권정생이 주고받은 편지 여섯 뭉치를 건네받았다. 원고지, 갱지, 때로는 우편엽서에 써내려간 편지를 읽으며 꾸밈없는 그대로의 두 사람을 만났다. 사람이 사람을 만나 진정으로 아낀다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평생 함께할 수 있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마음으로 살아야 하는지가 두 사람이 주고받은 편지에 오롯이 담겨 있었다.반년이 넘도록 원고를 붙들고 두 사람 사이에 우편배달부가 된 느낌으로 살았다.  편지를 나르면서 사람으로 사는 모습을 엿보았다. 친구가 어떤 것인지 조금 알 것 같다. 

조재은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