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미국과 중국의 주도권 싸움, 특히 경제적 측면에서 힘의 경쟁을 심층적으로 다룬다. 이는 곧 현재를 분석함으로써 앞으로 국제 질서가 어떻게 재편될 것인지를 예측하는 데 근거가 된다. 이와 함께 지은이 에이먼 핑글턴은 중국이 몇십년 안에 세계 문제에서 점점 더 강력한 힘을 보유할 것임을 받아들이는 일이 미국 외교에 던지는 의미를 이야기한다. 미국인은 이제 글로벌리즘[지구주의]이냐 민주주의냐 하는 시대적 선택을 해야 하며 두 가지 모두를 가질 수는 없다는 것이다.

1 근육 강장제를 먹은 용
2 “걱정하지 마라, 행복할 것이다”
3 새로운 체제의 기원
4 저축!
5 권력이 권력을 창출한다
6 유교적인 미국에서
7 용의 다소 특이한 친구
8 몇몇 선량한 유교주의자
9 글로벌리즘이냐, 민주주의냐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0년 8월 7일자
 - 중앙일보(조인스닷컴) 2010년 8월 7일 새로 나온 책
 - 동아일보 2010년 8월 10일자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0년 9월 11일자

최근작 :<중국과 미국의 헤게모니 전쟁>
소개 :
최근작 :<불평등 시대의 시장과 민주주의>,<힌두.이슬람국가, 불평등의 정치경제학>,<여론으로 본 한국사회의 불평등>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

에코리브르   
최근작 :<이윤을 향한 질주>,<옷을 입다 패션을 만들다>,<상처받은 자유>등 총 149종
대표분야 :환경/생태문제 1위 (브랜드 지수 160,292점), 과학 15위 (브랜드 지수 212,589점), 역사 27위 (브랜드 지수 40,764점)
추천도서 :<화학으로 이루어진 세상>
화학으로 눈떠서 화학과 함께 잠드는 하루! 평소에 별로 느끼지 못하지만 조금만 생각해도 화학은 우리와 아주 밀접하다. 이 책은 바로 그 점을 명확히 보여준다. 24시간 동안 일어나는 ‘화학적 사건들’을 시간대별로 추적하는데, 이를테면 세수를 하고 음식을 먹고 자동차로 출근을 해서 일을 하고, 심지어 연인과의 오붓한 시간에도 화학은 함께한다. 다양한 그림 자료, 전문적인 설명과 쉬운 해설은 모두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유은재(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