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행복하세요”라는 말이 일상이 돼버린 사회. 우리는 행복해져야 한다는 말에 세뇌당해 그것이 무엇인지도 모른 채 맹목적으로 행복을 좇는 것은 아닐까? 아무렇지도 않게 인생의 목표를 ‘행복’으로 꼽는 우리는 혹시 ‘행복’ 그 자체에 중독되어 있는 것은 아닐까?

‘타고난 논픽셔니스트’이자 ‘영국의 말콤 글래드웰’로 불리는 올리버 버크먼은 행복에 중독된 사람들의 증상과 그 원인을 밝히고 적절한 처방전을 제시한다. 5년간 거의 모든 자기계발서를 탐독하고, 다양한 워크숍에 참석하며, 자기계발법을 몸소 실천에 옮긴 그는 자신의 체험과 다양한 심리학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시크릿>,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 <행복한 이기주의자>, <카네기 인간관계론> 등 우리에게 행복으로 가는 길을 알려주겠다던 자기계발서를 뒤집고 꼬집는다.

사회적 성공과 물질적 권력, 기계적 행복에 중독돼 진짜 인생을 잊고 사는 사람들에게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야호! 이제 자기계발서를 읽지 않아도 충분히 멋지게 살 수 있다.
팀 하포드 (대영제국훈장 수상 경제학자,《파이낸셜 타임스》칼럼니스트,『경제학 콘서트』저자)
: 재치가 넘치고 재미있으며, 한 번 읽기 시작하면 헤어날 수 없다. 버크먼은 결코 진지하게 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의 글은 우리를 진지하게 만드는 놀라운 재주가 있다.
: 《시크릿》처럼 비밀스러운 약속도 없고, 《행복한 이기주의자》처럼 지나친 반전도 없으며,《네 안에 잠든 거인을 깨워라》처럼 극적인 변화를 강요하지 않고,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처럼 비현실적인 성공 모델을 제시하지는 않지만 그 어떤 자기계발서도 줄 수 없는 최고의 조언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 이것이 바로 실용적인 지침이다! 버크먼의 글을 읽다 보면 행복으로 가는 길이 자전거를 정비하는 일보다 더 간단하게 느껴진다.
: 인간의 행복을 과학적으로 파헤친 천재적 작가가 평범한 일상 속 행복과 감상적이고 터무니없는 이야기들을 완벽하게 구별해냈다.
그레첸 루빈 (《무조건 행복할 것》 저자)
: 페이지마다 독자들을 키득거리게 하면서도 곰곰이 생각하게 하는 날카로운 통찰이 숨어 있다. 아이러니하지만, 이 책을 읽으면 누구든 매우 행복해질 것이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조선일보 Books 북Zine 2012년 02월 04일자

최근작 :<4000주>,<합리적 행복>,<행복중독자> … 총 35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의 말콤 글래드웰’로 평가받는 저자이자, 그동안 누구도 생각하지 않았던 창의적 사례를 버무려 새로운 콘텐츠로 재창조하는 능력을 지닌 타고난 논픽셔니스트. 직접 발로 뛰며 생생한 이야기를 전하는 그는 그 실력을 인정받아 2002년 외신기자협회(The Foreign Press Association)가 주는 올해의 젊은 기자상(Young Journalist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고, 영국 내 뛰어난 정치 저작물에 수여하는 오웰상(Orwell Prize)의 최종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최근작 :<세계를 이끈 경제사상 강의>,<한 권으로 읽는 비즈니스 명저 100>,<나는 도서관에서 교양을 읽는다> … 총 122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시티노믹스>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이대 불문과와 한국외대 동시통역대학원 영불과를 졸업한 후 동시통역사로 일했다. 캐나다 몬트리올대 번역학 박사과정에서 수학한 이후에는 경제서 번역에 주력하고 있다. 역서로는 《천재 자본주의 vs 야수 자본주의》, 《폴트 라인》, 《은밀한 갤러리》, 《지식의 공유》, 《트래픽》, 《지식경제학 미스터리》 등 다수가 있으며, 저서로는 김민주 대표와 함께 쓴 《시티노믹스》가 있다.

생각연구소   
최근작 :<감정은 어떻게 만들어지는가?>,<길>,<기브앤테이크 Give and Take>등 총 4종
대표분야 :인간관계 9위 (브랜드 지수 50,923점), 성공 36위 (브랜드 지수 49,41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