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뛰어난 머리, 개성, 고집스런 인내를 가진 마케터들이 살벌한 마케팅전장에서 연일 패배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가장 근본적인 것을 잊었기 때문이다. 대중은 바보가 아니라는 것, 그리고 점점 더 진실성과 정중함을 바란다는 것이다. 낡아빠진 끼어들기 마케팅은 이제 통하지 않는다. 고객들은 관심을 돌리고 있다. 그들은 더 이상 마케터들이 들이미는 메시지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 대신 자신과 거래하거나 소통하는 브랜드와 마케팅으로부터 가치를 요구하고 있다.

떠오르는 마케팅전략가 밥 길브리스가 주장하는 ‘가치마케팅’은 다이렉트마케팅과 퍼미션마케팅의 뒤를 잇는 마케팅의 새로운 진화 단계를 선보인다. 이 획기적인 모델은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함으로써 그들의 관심과 관여를 유도하고 거래를 획득한다. 제품이나 서비스를 강요하는 대신 구매와 관계없이 가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다. 책에서는 어떻게 하면 고객의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강력한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는지 성공적 마케팅캠페인의 심층사례 연구를 이용해 설명한다. 또한 기업이 새롭게 시도하는 프로그램의 효과를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독창적인 기준들을 제공한다.

알 리스 (『브랜드 창조의 법칙』의 공저자)
: “광고업은 급속도로 변화하고 있으며 예전의 공식들은 이제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밥 길브리스의 책에 담긴 아이디어와 개념들은 마케팅분야에서 새로운 현실을 감당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글솜씨 또한 뛰어나다.”
세스 고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미트볼 선디Meatball Sundae》, 《린치핀Linchpin》 저자)
: “퍼미션마케팅 이후 10년, 밥 길브리스는 이 개념을 완전히 새로운 단계에 올려놓았다. 광고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다.”


짐 스텐겔 (P&G 전 글로벌마케팅 최고관리자)
: “비슷한 약속을 하는 책들이 많지만 이 책은 분명 기대에 보답한다. 책의 절반은 영감을 불어넣어주는 이야기, 나머지 반은 변화를 향한 안내서다. 미래에 브랜드를 키워나가고자 한다면 반드시 받아들여야 할 바로 그 변화 말이다.”
존 거즈마 (영&루비캠 최고통찰관리자)
: “이 책이 보여주는 수많은 통찰 중 하나는 많은 마케터들이 베풂을 재발견함으로써 소셜미디어에서 성공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점이다. 이제 설득은 나눔에 그 자리를 내주었고, 마케팅 역시 영영 달라지고 말았다.”

마틴 소렐 (WPP 그룹 CEO)
: “시대를 초월한 진실이 오늘날 마케팅을 위해 복원되었다. 그 외에도 다수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브랜드행동의 가치가 무엇인지 일깨워주고 어떻게 그것을 창출할지 영감을 주는 책이다.”

데이비드 미어먼 스코트 (온라인마케팅전략가, 『온라인에서 팔아라』의 저자)
: “언제나 인터넷에 접속되어 있고 소셜미디어가 판을 치는 오늘날, 기존의 광고는 아무런 쓸모도, 의미도 없어졌다. 저자는 왜 우리가 더 이상 아버지세대의 마케팅 시대에 살고 있지 않은지 명쾌하게 보여준다. 한마디로 성공을 위한 각본이다.”

마크 그리트렉스 (코카콜라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및 통찰 담당 상임부사장)
: “우리 코카콜라 주식회사는 소셜미디어의 시대에 브랜드를 확립하는 데 있어 브랜드에 대한 사랑과 지지를 확립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는다. 이 책은 문화 주도 브랜드의 다음세대 창출을 위한 뼈대와 훌륭한 사례를 제공한다.”

케빈 두한 (레드불 북미지부 디지털마케팅이사)
: “세상이 광고에 점점 더 무뎌지고 있는 지금, 소비자와 소통할 새롭고 더 나은 길을 찾아야 하는 시급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가치마케팅은 소비자의 주의를 끄는 동시에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는 멋진 방법이다.”


짐 히킨 (그레이그룹 회장 겸 CEO)
: “이 책은 각자의 삶에서 가치에 목말라하고 있는 오늘날의 소비자들과 통하는 새로운 마케팅모델을 제시한다. 또한 최고의 브랜드들이 어떻게 그들의 힘을 발휘하고 있는지 숨겨진 뒷이야기를 들려준다.”


나이젤 홀리스 (밀워드브라운 국제분석책임자)
: “이 책을 적극 추천한다. 저자는 어떻게 하면 마케팅이 단순한 방해물 이상으로 발전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소유주 모두에게 가치를 더해줄 수 있는지 직접 보여준다.”
피터 골더 (다트머스대학교 터크비즈니스스쿨 마케팅 교수)
: “현대의 첨단기술은 주도권을 소비자에게로 옮겨놓았다. 이 책은 어떻게 하면 기업이 그 주도권을 움직여 소비자와 기업 스스로에게 이득을 가져다줄 수 있는지 상세히 보여준다.”

브루스 오웬 (스탠퍼드대학교 공공정책 교수)
: “밥 길브리스는 새로운 매체환경에서 마케팅의 미래로 가는 지침서를 흥미롭고 또렷하게 써냈다.”

브라이언 맥나마라 (노바티스 일반의약품 유럽사업부 사장)
: “세상이 변했고 소비자의 기대 역시 달라졌다. 이 책은 가치마케팅이라는 진화가 무엇인지 분명히 정의하고 설명하는 것은 물론 전략적 뼈대와 훌륭한 실제 사례, 매우 명료한 로드맵까지 통찰력 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제시한다.”

팀 코프 (이그젝트타깃 최고마케팅관리자)
: “밥 길브리스는 이 책을 완성함으로써 무언가 중요한 발견을 해냈다. 이것보다 더 실행 가능하고 실질적인 사례가 담긴 책은 본 적이 없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1년 4월 16일자 새로나온 책

최근작 :<마케팅, 가치에 집중하라>
소개 :
최근작 :<습관의 재발견> … 총 76종 (모두보기)
소개 :

비즈니스맵   
최근작 :<워런 버핏, 위대한 자본가의 탄생>,<반도체 열전>,<낭비 없는 세상>등 총 38종
대표분야 :마케팅/브랜드 5위 (브랜드 지수 67,170점),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15위 (브랜드 지수 12,37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