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소프트뱅크와 메가뱅크를 중심으로 자본의 움직임에 주목한다. 최근 자본의 이동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금융시장에 팽창을 일으키며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시대를 예견한다. 필자는 전 세계에 거품과 불황이 동시에 일어나는 코로나 쇼크를 우려하며 일본 경제를 진단하고 대책을 마련한다.

최근작 :<소프트뱅크 거액적자의 결말과 메가뱅크 위기>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1978년생, 에히메현(愛媛県) 이마바리시(今治市) 출신의 정치활동가이다. 그는 오사카대학 공학부 졸업 후 국립연구개발법인 신에너지산업기술종합개발연구원으로서 오사카대학의 벤처설립지원업무에 종사한 바 있다. 미국의 리먼 쇼크를 계기로 금융업계를 떠나 2011년 이마바리시로 귀향하여 정치활동을 시작, 2017년 중의원에 출마했지만 낙선했다. 이후 정치단체 ‘올리브 나무(オリーブの木チャンネル)’를 설립하였고, 2018년부터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여 구독자 20만 명을 넘었다.
최근작 :<일본에 노벨과학상이 많은 진짜 이유>,<일본, 위험한 레트로>,<부동산 버블 붕괴는 어쩌다 시작되었나> … 총 15종 (모두보기)
소개 :일본 메이지대학(明治大学)에서 학부와 석사, 박사과정을 거쳐 경제학 박사학위를 받고 2004년 한국에 귀국하여 서울대학교 행정연구소에서 선임연구원으로 근무하였다. 2006년에는 자리를 옮겨 고려대학교 경제학부의 연구교수로 재직하면서 최우수 강의평가를 받아 석탑강의상을 수상하였다. 2008년에는 포항의 한동대학교 국제어문학부국제지역학전공에서 참된 스승과 제자의 관계를 몸으로 익혔고, 지금은 일본경제경영연구소 소장이며 배재대학교 일본학과에서 ‘학생을 섬기는’ 교수로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