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맛있는 인생』, 『유럽의 시간들』 등 개인의 체험담을 풀어놓은 그림 에세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 루시 나이즐리가 자신의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기를 들고 돌아왔다.

『어느 싱글과 시니어의 크루즈 여행기』는 할머니 할아버지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마음먹은 그 시점부터, 여행지로 출발하여 다시 집으로 도착하는 10일의 모든 순간이 시간의 흐름대로 펼쳐진다. 루시 나이즐리는 때때로 두 분과 더 친해졌다고 느끼며 때때로 점점 나빠지는 그들의 건강에 대한 우울함 깨달음을 얻고, 온종일 뒤치다꺼리를 하며 지치기도 하다가 카리브해를 보며 상념에 빠지기도 한다.

루시 나이즐리는 일상을 벗어나 여행지에서 할머니 할아버지를 챙기며 자신과 조부모의 관계, 조부모의 현재 건강 상태, 그리고 나이 든다는 것에 대해 조금 더 객관적이고 뚜렷한 시선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아마 평범한 일상이었으면 아무렇지 않게 넘겼을, 혹은 너무나도 깊은 슬픔으로 남았을 일들도 망망대해 위에서는 오늘 겪은 여러 일들 중 하나일 뿐이다. 그래서 이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10일의 시간 동안 루시 나이즐리는 ‘젊음과 노화, 사랑과 전쟁, 가족과 역사, 그리고 인생’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도 깊고 넓은 감상을 한다.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돈도 없고 애인도 없는 춥고 외로운 겨울을 보내던 20대 평범한 만화가 루시 나이즐리! 유난히도 추운 뉴욕의 겨울을 견디던 그녀에게 화창하고 따뜻한 카리브해로 크루즈 여행을 갈 기회가 생긴다. 요양원에 머물던 할머니 할아버지가 열대 지방으로 휴가를 떠나게 되면서, 그를 걱정한 가족들이 루시에게 함께 여행을 가길 권한 것! ‘100세를 바라보는 연세 많은 할머니 할아버지를 모시고 여행하는 것이 쉽진 않을 텐데, 한편으로는 그분들과 함께 시간을 많이 보낼 수 있는 건 좋은 일 같고…… 꿈도 꾸지 못했던 크루즈 여행인 데다, 만화의 좋은 소재가 될 수도 있으니……!’ 이렇게 시작된 ‘어느 싱글과 시니어의 크루즈 여행기’는 아주 소소하고 사적이며 특별하게 펼쳐진다.

최근작 :<어쩌다 가족>,<널 위해 정성을 다한 아홉 달 태교>,<어느 싱글과 시니어의 크루즈 여행기>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시카고 예술학교를 졸업하고, 센터 포 카툰 스터디즈(CCS)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스물두 살 때 처음 그래픽 노블을 출간했습니다. 솔직하고 고백적인 작품을 주로 발표하였으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였던 『맛있는 인생』, 『유럽의 시간들』은 국내에도 소개되었습니다.
현재 시카고에 살면서 남편 그리고 아들과 함께 자전거 타기, 판타지 소설과 만화책 읽기를 즐깁니다. lucyknisley.com
최근작 : … 총 37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을 전공한 뒤 영어와 일본어를 한국어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 《여기부터 성희롱》 《도나해러웨이》 《내일의 섹스는 다시 좋아질 것이다》 《나의 젠더 정체성은 무엇일까?》 《애국의 계보학》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