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보물창고 세계명작전집 6권. 이 작품은 제목 그대로 벨기에 플랜더스 지방의 노동견을 원형으로 한 파트라슈와 그 당시 우유 수레를 끄는 어린이 노동자를 형상화한 넬로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동화다. 이 두 주인공의 슬프고도 아름다운 우정 이야기가 담겨 있는 '플랜더스의 개'는 동물과 인간의 교감을 그린 대표 고전이자 최고의 작품으로 평가된다.

제항 다스 할아버지는 딸의 죽음으로 손자 넬로를 키우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두 사람은 철물상 주인에게 착취와 학대를 당해 만신창이가 된 채 길가에 버려진 개, 파트라슈를 만난다. 두 사람의 정성 어린 보살핌에 건강을 회복한 파트라슈는 그날부터 놋쇠 우유 통이 실린 초록 수레를 끌며 두 사람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한다.

가난해도 작은 것에 만족하고 행복해할 줄 아는 세 사람의 일상은 평화로웠으며, 넬로는 루벤스와 같이 위대한 화가가 되고자 하는 꿈을 갖게 된다. 하지만 풍차 방앗간 주인인 코제 씨의 딸 알로아의 그림을 그려 주다 들킨 이후, 코제 씨에게 미움을 사게 되어 걷잡을 수 없는 불행이 계속된다. 결국 돌아가 몸을 뉘일 낡은 집마저도 잃고 마지막 희망이었던 그림 대회에 낙선하며 모든 것을 잃은 넬로는 대성당에서 루벤스의 그림을 보며 파트라슈와 부둥켜안은 채 얼어 죽고 만다.

제항 다스 할아버지는 딸의 죽음으로 손자 넬로를 키우게 된다. 그러던 어느 날 두 사람은 철물상 주인에게 착취와 학대를 당해 만신창이가 된 채 길가에 버려진 개, 파트라슈를 만난다. 두 사람의 정성 어린 보살핌에 건강을 회복한 파트라슈는 그날부터 놋쇠 우유 통이 실린 초록 수레를 끌며 두 사람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한다. 가난해도 작은 것에 만족하고 행복해할 줄 아는 세 사람의 일상은 평화로웠으며, 넬로는 루벤스와 같이 위대한 화가가 되고자 하는 꿈을 갖게 된다. 하지만 풍차 방앗간 주인인 코제 씨의 딸 알로아의 그림을 그려 주다 들킨 이후, 코제 씨에게 미움을 사게 되어 걷잡을 수 없는 불행이 계속된다. 결국 돌아가 몸을 뉘일 낡은 집마저도 잃고 마지막 희망이었던 그림 대회에 낙선하며 모든 것을 잃은 넬로는 대성당에서 루벤스의 그림을 보며 파트라슈와 부둥켜안은 채 얼어 죽고 만다.

최근작 :<플랜더스의 개>,<The Classic 세계 명작 시리즈 세트 4 - 전5권>,<YBM Reading Library Grade 1 패키지 (교재 + MP3 파일 다운로드) - 전8권> … 총 65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조각보 이불> … 총 86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에서 태어나 부산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을 전공했다. 제3회 푸른문학상을 받으며 작품 활동을 시작했고, 지금은 좋은 외서를 국내에 소개, 번역하는 일에 힘쓰고 있다. 지은 책으로 『조각보 이불』이 있고, 옮긴 책으로 『안네의 일기』『셰익스피어 4대 비극』『셰익스피어 5대 희극』『니임의 비밀』『프리스비 부인과 니임의 쥐들』『문제아』등이 있다.

보물창고   
최근작 :<아름다운 소음>,<밤의 정원에서>,<너는 이야기야>등 총 432종
대표분야 :그림책 12위 (브랜드 지수 71,044점), 그림책 13위 (브랜드 지수 671,387점), 어린이를 위한 고전 13위 (브랜드 지수 18,33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