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소설가 오쿠다 히데오가 펼치는 엉뚱하고 기발한 올림픽 관전기. 오쿠다 히데오가 올림픽의 발원지인 그리스 아테네로 떠난다. 그리고 그곳에서 아테네 올림픽 이야기를 전한다. 야구광으로 잘 알려진 오쿠다 히데오는 이 책에서 야구 경기를 위주로 관전하다가, 빈 시간에는 당일권을 구해 다른 경기를 보거나 아테네를 관광한다.

이 책은 올림픽을 중심으로 한 여행에세이라고 봐도 좋을 정도로 그리스 아테네에 대한 실용적인 여행 정보가 가득하다. 출국에서부터 귀국할 때까지,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잠들기까지 끊임없이 이어지는 오쿠다 히데오의 투덜거림과 농담, 의식의 흐름 등과 함께 할 수 있는 책.

첫째 날
둘째 날
셋째 날
넷째 날
다섯째 날
여섯째 날
일곱째 날
여덟째 날
아홉째 날
열째 날
열한째 날

수상 :2009년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상, 2006년 일본 서점대상, 2004년 나오키상
최근작 :<라디오 체조>,<코로나와 잠수복>,<죄의 궤적 2> … 총 118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동국대학교 일문학과를 졸업하고 편집자로 생활하다가 현재는 프리랜서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번역한 작품으로는 『먼저 이기는 말』, 『회사가 끝까지 붙잡는 임원』, 『회사가 인재를 키우는 101가지 철학』, 『회사가 끝까지 붙잡는 사원』, 『회사가 끝까지 붙잡는 관리자』, 『일본에서 가장 사랑받아야 할 회사』, 『불변의 주식 격언 211가지로 배우는 필승 법칙』, 『오쿠다 히데오의 올림픽』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