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 경성대.부경대역점] 서가 단면도
(0)

극동방송 [인문학을 하나님께] 한재욱 목사의 인문학 이야기. 인문학을 향한 시대의 사랑이 뜨겁다. 베스트셀러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인문학 책들을 보면 오직 사람만이 세상의 중심이라고 외치고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인문학만 잘 알면 내 모든 문제까지도 해결될 것 같다. 정말 그럴까? 심리학, 문학, 철학, 역사 이야기가 우리 영혼의 진공 상태를 다 채울 수 있을까?

이 질문에 대해 깊이 고민하며 “인문학은 인생에 명답은 주지만 정답을 주지 못한다”라고 단언하는 목사가 있다. 그는 인문학이 하나님과 다른 길을 가는 것 같지만 결국 하나님이 지으시고 이끌어 가시는 사람을 담아내기에 하나님에게서 벗어날 수 없다고 말한다.

: 한재욱 목사님은 “인문학은 땅의 신음”이라고 했습니다. 본질과 근원을 애타게 찾으려 하지만 찾지 못하는 신음, 존재의 뿌리를 발견하지 못한 채 그저 그렇게 살아야 하는 신음. 이 아름다운 신음이 인문학이고, 인문학으로서도 어쩔 수 없는 틈을 하나님만이 채울 수 있다는 영성을 말했습니다. 이 책이 우리 모두에게 있는 어쩔 수 없는 존재의 틈들을 메꾸며, 지성을 넘어 영성의 세계로 인도하는 데 작은 씨앗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 전 세계적으로 인문학 열풍이 불고 있고,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런 시대적 흐름 속에서 특별히 극동방송에서 3년 전부터 〈인문학을 하나님께〉라는 코너가 신설되어 한재욱 목사님이 성경적인 해석을 바탕으로 인문학을 다루어주셔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는 사람들마다 인문학의 주인공이자 정답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게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최근작 :<인문학을 하나님께 4>,<인문학을 하나님께 3>,<인문학을 하나님께 1~2 세트 - 전2권>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규장(규장문화사)   
최근작 :<낮은 데로 가라>,<따라 하는 기도 5 : 고난>,<주님의 품>등 총 602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2위 (브랜드 지수 2,127,64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