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1766년 런던에서 설립된 크리스티는 소더비와 함께 세계 미술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는 선도적인 경매회사이다. 약 250년의 역사를 가진 크리스티는 그 기나긴 역사만큼 수많은 예술품을 다루며 놀라운 기록들을 세웠다. 경매에서 판매되는 품목은 역사와 사회 문화 전반을 반영한다. <세상을 놀라게 한 경매 작품 250>은 크리스티 경매 역사상 가장 인상적인 250점의 입찰품을 통해 수세기에 걸친 미학적 흐름과 취향, 패션 및 디자인의 변화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 책은 매혹적이고도 다양한 예술품과 공예품이 몇 세기에 걸쳐 누구에게, 어떻게 전달되어 왔는지 그 흥미로운 여정과 가치의 변화를 한눈에 보여준다. 예술가와 미술사조에 대한 해박한 설명뿐 아니라 작품의 경매일, 낙찰가, 현재가, 소장처까지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빈센트 반 고흐의 '가셰 박사의 초상', 파블로 피카소의 '알제의 여인들', 프랜시스 베이컨의 '루치안 프로이트에 대한 3개의 습작' 등 세계 최고가의 기록을 세운 작품들을 모두 실었으며, 천문학적인 가격을 지불하고 작품을 손에 넣은 비밀스러운 낙찰자의 정체를 알려준다.

250년 동안 크리스티 경매장은 많은 예술품의 감식안, 욕망, 유행, 가치의 지표 역할을 해 왔다. 이 책은 세계적인 걸작들을 다뤄 온 크리스티의 방대한 지식과 열정 그리고 헌신이 담긴 역사적인 기록물이자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예술 컬렉션이다.

서 문
경매에 오르다
250점의 예술품
가격에 관한 안내
크리스티의 250년
색인
감사의 말

최근작 :<세상을 놀라게 한 경매 작품 250>
소개 :1766년 런던에서 설립된 크리스티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경매회사로 250년이라는 긴 역사만큼 파블로 피카소, 레오나르도 다 빈치, 렘브란트 판 레인, 빈센트 반 고흐 등 수많은 대가들의 걸작을 시장에 선보였다. 미술 작품 이외에도 아름다운 가구와 자동차, 유명인사들의 귀중한 소장품 등이 크리스티 경매장에 수없이 올랐으며, 값을 매기기 어려운 입찰품과 기록적인 낙찰가로 크리스티는 예술 애호가들과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한편 미술 시장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최근작 :<한국 미술 100년>,<미술 시장의 법칙>,<미술 투자 성공 전략> … 총 6종 (모두보기)
소개 :미술시장 애널리스트이자 미술 투자 전문가다. 서울옥션 스페셜리스트와 효성 그룹 아트사업부 실장을 거쳐 현재 한국 미술품감정연구센터 대표이다. 저서로 『한국 미술 100년』(2023)과 『미술 투자 성공전략』(2008), 『미술 시장의 법칙』(2013), 역서로 『THE ART BOOK』(2009)과 『세상을 놀라게 한 경매 작품 250』(2018)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