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김종일, 전건우, 정명섭 등 주목받는 장르 작가들과 SF 등 다양한 장르의 신인 작가들의 작품을 한데 모은 <과학 액션 융합 스토리 단편집>. 과학기술이 인류의 미래를 어떻게 바꿀 것인지에 대해 기상천외한 상상력으로 풀어낸 아홉 편의 이야기가 실렸다.

그들의 상상력은 가까운 미래의 사이버범죄('라이더 라희도', '크루 벙크'), 안드로이드('My Super Hero', '15minutes') 등에서 시작해서 돌연변이('창광'), 복제인간('진가쟁투'), 좀비('춘곤증'), 외계인의 침공('데이저러스 코드'), 신인류의 탄생('크랍 서클') 등으로 거침없이 확장되고 있다. 탄탄한 이야기 전개를 바탕으로 SF, 액션, 호러, 추리 등 장르를 넘나들고 있어 '원소스 멀티유즈'의 가능성도 엿보인다.

보이스피싱 조직에게 전 재산을 빼앗긴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조직의 본거지인 필리핀 마닐라로 혈혈단신 날아간 스턴트맨의 이야기 '라이더 라희도', 한때 잘나가는 투수였으나 지금은 종일 병상에 누워 있는 아버지가 사실은 로봇이 된 거라고 믿는 어린 아들의 이야기 'My Super Hero', 4만 피트 상공의 비행기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을 해결하고자 스마트폰으로 지상의 탐정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요청한 사무장의 이야기 '크루 벙크' 등 기성작가들의 작품 세 편이 실렸다.

묵시론적 혼란에 빠진 세상에서 불멸의 안드로이드가 된 과학자의 이야기 '15minutes', 외계인의 첩자로 낙인찍혀 쫓기는 신세가 된 한 여인의 이야기 '데인저러스 코드' 등 신인 작가들의 작품 여섯 편도 수록되어 있다.

라이더 라희도 김종일
My Super Hero 전건우
크루 벙크 정명섭
15minutes 염기원
데인저러스 코드 이대코
진가쟁투 신진오
창광 정희경
춘곤증 립말
크랍서클 고광호

라이더 라희도/ 김종일
보이스피싱 조직의 콜센터를 통째로 날려 버릴 테다!

스턴트맨 라희도는 야심 차게 출연한 액션영화가 흥행에 참패해 실의에 빠져 있던 중 어머니가 보이스피싱 조직에 속아 1800만 원을 빼앗겼다는 전화를 받게 된다. 그 돈은 라희도가 목숨을 걸고 스턴트 연기를 펼쳐 번 그야말로 피 같은 돈이었다. 복수를 다짐한 라희도는 사이버범죄수사대를 통해 보이스피싱 조직의 우두머리가 필리핀 마닐라에 은둔해 있는 전직 경찰 박대범이라는 것을 알아낸다. 종대 형이 위험하다며 만류하지만 라희도는 박대범의 사진 한 장만 달랑 들고 무작정 필리핀으로 날아가 그의 행방을 수소문하기 시작한다.

My Super Hero/ 전건우
그때 아빠는 모두가 속아 넘어갈 유인구를 던지겠다는 표정이었다.

아빠는 원래 스트라이크를 척척 던지는 세상에서 제일가는 투수였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몸에 주렁주렁 장비를 달고 종일 누워 있기만 한다. 사람들은 아빠가 아프다고 한다. 하지만 나는 안다, 아빠가 로봇이 되었다는 것을, 낮에는 저렇게 충전을 하다가 밤이 되면 악당들을 물리치기 위해 출동한다는 것을. 처음 병원에 가서 여러 검사를 받고 나온 아빠는 싱긋 웃으며 나에게만 비밀 이야기를 해 주었다. “깜짝 놀랄 이야기를 해 줄까? 아빠는 이제부터 로봇이 되는 거야.”

크루 벙크/ 정명섭

단둘이 있던 크루 벙크에서 한 사람이 죽었다!

크루 벙크는 항공기 꼬리날개에 있는 비행 승무원들의 은밀한 휴식 공간이다. 호주 시드니에서 출발해서 인천공항으로 가기 위해 4만 피트 상공을 운항 중인 B747-400기의 사무장인 ‘나’는 바쁜 와중에도 스튜어디스 윤희와 밀회를 즐기기 위해 몰래 그곳으로 숨어든다. 그러나 ‘나’를 맞이한 것은 싸늘한 윤희의 주검이었다. 설상가상 크루 벙크로 다가오는 누군가의 발소리가 들려오고, 꼼짝없이 살인범으로 몰릴 위기에 놓인 ‘나’는 고교 동창 모임에서 만난 추리소설가 민준혁을 떠올린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스마트폰으로 민준혁에게 전화를 걸자 기적적으로 통화가 연결되는데…….

15minutes/ 염기원
종말을 앞두고 불멸의 몸을 얻은 남자.

2015년 미국의 WINTUS 탐사선이 태양의 붕괴가 기존 예상보다 훨씬 일찍 시작되리란 사실을 밝혀낸 후, 종말론이 퍼지면서 사람들은 공포에 사로잡히고 곳곳에서 집단자살과 학살이 자행된다. 급기야 WINTUS 프로젝트에 속한 천체물리학자 태일과 안드로이드 연구자 토니가 시위대에게 저격당하는 사고까지 일어난다. 총상을 치료하고 한국으로 돌아와 애널리스트로 활동하는 태일 앞에 어느 날 토니가 나타난다. 그리고 자신이 최초의 안드로이드이며 안드로이드들에게 이식된 초소형 전자 칩에 미국이 세계를 지배하려는 음모가 숨어 있음을 고백한다.

데인저러스 코드/...

수상 :2004년 황금드래곤 문학상
최근작 :<마녀의 소녀 1~2 세트 - 전2권>,<마녀의 소녀 2>,<마녀의 소녀 1> … 총 35종 (모두보기)
SNS :http://twitter.com/jongillove
소개 :2004년 『몸』으로 국내 대표적인 장르문학상인 황금드래곤문학상 대상을 수상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장편소설로는 『손톱』, 『삼악도』 등이 있고, 『한국 공포 문학 단편선』 시리즈, 『과학액션 융합스토리 단편선』 시리즈 등 다양한 단편선에 참여했으며 윤태호 원작 만화 「이끼」를 소설화했다. 네이버 웹소설에 『마녀, 소녀』와 『나만의 스킨십 능력자들』을 연재했고, 호러와 스릴러를 넘어 미스터리와 판타지 로맨스까지 장르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많은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작 :<호러만찬회>,<과학 액션 융합 스토리 단편집>,<무녀굴>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공포문학단편선』 1, 2, 3권에 「상자」, 「압박」, 「공포인자」를 수록했으며, 장편 영화로 제작되기도 한 장편 소설 『무녀굴』을 출간했다. 최근엔 리디북스 ‘우주라이크소설’에 「무엇이 소년을 이렇게 만들었나」, 「악의」를 발표했다. 현재도 꾸준히 공포소설을 쓰고 있으며 영화 시나리오 작업도 병행하고 있다. 공포소설을 사랑하는 독자에게 더 좋은 작품을 보여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 중이다.
최근작 :<이웃집 소시오패스의 사정>,<에코 히어로즈 1.5 사수단 2>,<사이코패스 AI> … 총 136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공포문학단편선 3』에 단편소설 「선잠」을 수록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한 후 호러 미스터리와 스릴러 장르의 작품을 꾸준히 발표하고 있다. 장편소설 『밤의 이야기꾼들』, 『소용돌이』, 『뒤틀린 집』, 『안개 미궁』, 소설집 『괴담수집가』, 『금요일의 괴담회』 등을 펴냈다.
수상 :2020년 한국추리문학상
최근작 :<몸스터>,<안녕 선생님>,<선생님과 떠나는 하루 답사 2> … 총 390종 (모두보기)
소개 :2013년 《기억, 직지》로 제1회 직지소설문학상 최우수상, 2016년 《조선변호사 왕실소송사건》으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NEW 크리에이터상, 2020년 《무덤 속의 죽음》으로 한국추리문학상 대상을 수상했다. 대표작으로 《빙하 조선》 《기억 서점》 《그들이 세상을 지배할 때》 《유품정리사》 《체탐인》 《미스 손탁》 등이 있다. 그 밖에도 《100 년 후 학교》 《시험이 사라진 학교》 《떡상의 세계》 《괴이, 학원》 《지금,
다이브》 《취미는 악플, 특기는 막말》 《격리된 아이》 등 다수의 앤솔러지에 참여했다.
수상 :2019년 황산벌청년문학상
최근작 :<블루아이>,<여고생 챔프 아서왕>,<귀하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과학 액션 융합 스토리 단편집>
소개 :과학 액션 융합 스토리 단편집에 단편소설 <데인저러스 코드> 수록
최근작 :<과학 액션 융합 스토리 단편집>
소개 :과학 액션 융합 스토리 단편집에 단편소설 <창광> 수록
최근작 :<과학 액션 융합 스토리 단편집>
소개 :과학 액션 융합 스토리 단편집에 단편소설 <춘곤증> 수록
최근작 :<과학 액션 융합 스토리 단편집>
소개 :과학 액션 융합 스토리 단편집에 단편소설 <크랍 서클> 수록

황금가지   
최근작 :<새들의 집>,<나이트비치>,<마이크 해머 시리즈 세트 - 전3권>등 총 675종
대표분야 :추리/미스터리소설 1위 (브랜드 지수 820,305점), 과학소설(SF) 2위 (브랜드 지수 538,664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16위 (브랜드 지수 216,12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