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점] 서가 단면도
(0)

그동안의 우주에 대한 묘사는 현실과는 상당히 거리가 멀었다. 우리는 우주가 춥고, 어둡고, 조용하고, 공허하다고 말할 수 있지만, 사실 이들 중 어떤 것도 사실이 아니다. 우리가 명백하게 말할 수 있는 단 하나의 사실은 우리가 갖는 우주에 대한 대부분의 가정이 잘못되었다는 점이다.

독자들이 우주에 대한 오해를 풀고 더 높은 지식을 쌓아가기를 원한다. 우리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짚고 넘어가면, 올바른 사실을 기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또한 하나하나 오해를 풀어가는 과정에는 즐거움도 따를 것이라 생각한다.

인터넷이나 유튜브에 돌아다니는 수많은 달에 관한 음모론들, 그리고 화성의 숨겨진 문명에 대한 이야기들, 바다를 품은 위성들과 블랙홀의 실체 그리고 아직 밝혀지지 않은 미지의 물질까지 당신이 알고 있는 우주에 대한 지식은 진실일까? 거짓일까? 아니면 다르게 알고 있는 것일까?!

첫문장
우주 탐험이 우리에게 무엇을 해주었는가? 왜 엄청난 자금을 투자하여 우주선과 사람을 굳이 우주로 보내야 하는 것일까?

최근작 :<개가 보는 세상이 흑백이라고?>,<알수록 쓸모 있는 과학>,<만들어진 우주> … 총 10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11종 (모두보기)
소개 :미국 퍼듀대학교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했고, 서울대학교 기술경영경제정책 석사 과정을 졸업한 뒤, 현재 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의 연구원으로 재직 중이다.
번역서로는 《대학물리학》《누구나 천문학》《누구나 세계사》《만들어진 우주》《손안의 날씨》《빅퀘스천 우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