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이제 막 우정의 걸음마를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친구나 우정, 이웃 사랑에 대해 알려 주는 그림책. 익살스럽지만 미워할 수 없는 개구리와 조금은 무미건조해 보이는 토끼의 만남을 통해 친구와 관계의 소중함을 일깨운다. 개구리와 토끼의 표정 하나하나가 놓칠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무엇이든 혼자서 하고, 단순하고 홀가분한 생활을 즐기며 살아온 토끼는 개구리가 영 성가시다. 함께 하자는 것도 많고 산만하고, 성가시기까지 하다. 하지만 자신이 읽어 주는 이야기를 너무나 좋아하는 개구리를 토끼는 내치지 못한다.

개구리의 성가심이 극에 달한 어느날 토끼는 개구리에게 모진 말을 하고 만다. 함께 지내던 친구가 없어진 다음에야 그 허전함을 알게 된 토끼는 어떤 생각을 하게 될까?

최근작 :<개구리가 너무 많아!>
소개 :남편과 두 아이, 개와 고양이, 모르모토, 토끼, 거북, 햄스터와 금붕어, 저빌쥐와 함께 살고 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책과 희곡을 쓰고, 시 선집 <길을 가다가:소녀의 성장에 대한 이야기와 시>를 편집하기도 했다.
최근작 :
소개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지은 책으로 <춤추고 싶었던 괴물 프랑크>, <분홍색 일등 정찰병, 로레타>, <세 명의 심술쟁이들>, <귀염둥이 소년> 등이 있다.
최근작 :<백만 마리 원숭이>,<파란 대문을 열면>,<아이, 시원해!> … 총 124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에서 태어나 신촌 일대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어요. 지금은 아파트에서 살고 있지만 마당과 나무와 골목과 이웃이 있는 삶을 꿈꿉니다. 고양이와 나팔꽃을 좋아하고 어린이의 웃음을 사랑합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 『진정한 일곱 살』 『비밀』 『불곰에게 잡혀간 우리 아빠』 『내가 가장 듣고 싶은 말』 등이 있고, 『돼지책』 『우리 엄마』 『방귀 구름은 어디로 갈까?』를 우리말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