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동탄2하나로마트점] 서가 단면도
(0)

일본의 고도(古都) 카마쿠라에 살고 있는 배다른 네 자매를 중심으로 일상의 반짝이는 순간을 눈부시게 그려낸 주옥같은 작품 『바닷마을 다이어리』. 그 여섯 번째 이야기인 <4월이 오면 그녀는>이 출간되었다.

아버지가 돌아가신 뒤 배다른 언니 셋과 함께 카마쿠라에서 살게 된 여중생 스즈. 네 자매가 함께 살게 되고 벌써 두 번째 봄을 맞이한다. ‘우미네코 식당’ 주인 니노미야 아주머니가 병으로 쓰러지고 인간의 죽음과 대면하게 된 스즈와 주변 사람들. 죽음으로 잃게 되는 것이 있으면 이어지는 것도 있는 법.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과 이런 안타까운 심정을 공유하면서 스즈네 네 자매는 저마다 인간관계에 변화를 맞이하는데…

『바닷마을 다이어리』시리즈는 20세기 만화 최고의 걸작 중 하나로 손꼽히며 순정만화의 새 영역을 확장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나나 피시』의 작가 요시다 아키미의 최신작으로, 출간시마다 일본 온라인서점 아마존 만화부문 베스트에 오를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외고집에서 핀 꽃
땅거울
지도에 없는 곳
어깨 너머 빗소리
4월이 오면 그녀는

: 삶을 지탱하는 일상의 힘

자신을 찾아온 이모를 만나 그간의 사정을 듣고 외가에 대한 섭섭함을 털어낸 스즈. 그러던 어느 날 유산 상속 절차를 밟기 위해 카나자와로 와달라는 외삼촌의 연락을 받게 되고, 외할머니의 기일에 맞춰 언니들과 함께 외가가 있는 카나자와로 향한다. 그곳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던 건 다름 아닌 ‘외고집’. 그 만남을 통해 상대의 이해할 수 없을 만큼 고집스러운 행동이 때로는 상처가 되기도 하지만 결국엔 그 또한 소중한 것을 지키고 이어나가기 위함일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한편 코다 가 네 자매의 일상을 또다른 변화를 맞이한다. 현실과 이상의 괴리 앞에 고민에 빠진 맏이 사치는 자신을 위로해주는 이노우에 감독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간다. 둘째 요시노는 상사인 사카시타 과장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깨닫고 새로운 관계를 위한 각오를 다진다. 막내 스즈는 뜻하지 않은 제안을 받고 결정을 망설이고 그런 스즈를 보며 후타는 이별을 예감한다. 흔들리는 인연의 파도 위에 다시금 일렁이기 시작한 네 자매의 일상. 바닷가 마을 카마쿠라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속 깊고 단단한 사람들의 여섯 번째 이야기.

최근작 :<우타강의 시간 3>,<우타강의 시간 2>,<사랑과 순례 : 바닷마을 다이어리 8> … 총 134종 (모두보기)
소개 :8월 12일 도쿄에서 태어났다. 《별책 소녀코믹》 1977년 3월호에 게재된 「조금은 신비한 하숙생」으로 데뷔.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섬세한 심리묘사로 독자들의 뜨거운 공감을 받고 있다. 대표작으로 『BANANA FISH』가 있으며 『길상천녀』로 제29회 쇼가쿠칸만화상, 『야차』로 제47회 쇼가쿠칸만화상 『바닷마을 다이어리』로 제11회 일본문화청 미디어 예술제 만화 부문 우수상, 2013 일본 만화대상(1위), 제61회 쇼가쿠칸만화상을 받았다. 현재 《월간 Flowers》에서 『우타강의 시간』을 활발히 연재하고 있다.
최근작 : … 총 18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과 대학원에서 역사를 전공했다. 국제영화제에서 자원봉사를 한 것을 계기로 영화 번역의 세계를 접하게 되었다. 2004년에는 일본으로 건너가 자막 제작과 번역을 병행하며 서울에서 열린 일본영화제 상영 작품을 다수 번역하였다. 현재는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서로 『핫 바나나 퍼지』 『테조로』등이 있다.

애니북스   
최근작 :<잘해주지 마! 3>,<모베러 블루스>,<생활의 참견>등 총 3종
대표분야 :인터넷 연재 만화 2위 (브랜드 지수 547,191점), 동물만화 4위 (브랜드 지수 40,685점), 요리만화 11위 (브랜드 지수 23,32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