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손톱 위에 네 마리는 올려놓을 수 있을 정도로 작은 맹꽁이, 수심 300미터 바닥을 다리와 비슷하게 생긴 기관으로 버티며 '걸어 다니는' 물고기, 탁한 강물 속에 살면서 눈이 피부로 덮여버린 돌고래 등, 우리의 상상을 뛰어넘는 특이하고 경이로운 생물 97종을 모은 화보집이다. 2001년 멸종생물들의 화보집 <자연의 빈 자리>를 출간하여 주목받았던 지은이들이 다시 한번 뭉쳐서 완성한 결과물이다.

깊은 바닷속에 살면서 생식을 위한 양분을 얻기 위해 수컷을 퇴화시키고 자신의 뼈를 녹여야 했던 심해아귀의 경우처럼, 이들 생물들은 극한의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기이한 방식의 삶을 살아간다. 진화의 극단에 위치해 있는 이들 생물들은 자연의 신비함과 인간에게 남겨진 미지의 영역에 대한 호기심, 그리고 사라져가는 동물들의 서식지 보호를 위한 경각심을 일깨워주기 충분하다.

서식지, 이동 방식, 먹이, 크기와 형태 등에 따라 생물들을 분류하여 보여준다. 화려한 빛깔과 주름, 털 하나까지 세밀하게 실물 크기로 재현한 삽화로 동물들의 매력을 전달하며, 이들 동물들의 진화 과정과 생태를 간결하고 생생하게 알려준다. 2005년 빅토리아 프리미어 문학상(Victorian Premier's Literary Awards) 과학 부문 수상작이다.

감사의 말

생명: 짧은 연대기
수직으로 본 세계
이동 전문가들
먹이와 섭식
형태를 바꾸는 동물들
특이한 서식지에 사는 동물들
얕고 깊은 바다

역자 후기
찾아보기

최근작 :<멸종 생물 대탐험>,<심해 동물 대탐험>,<동물 세계 대탐험> … 총 11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9종 (모두보기)
소개 :애생 생물을 그리는 화가이다. 그의 작품은 다양한 잡지와 책에 실렸으며, 오스트레일리아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전시되고 있다. 그는 <나무와 캥거루>로 그 해에 가장 뛰어난 책에 주는 금메달을 비롯해 휘틀리 상을 두 차례나 수상하는 등 많은 상을 받았다.
최근작 :<세포의 노래>,<사랑과 상실의 뇌과학>,<지구별 생태사상가> … 총 390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