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 '컬러 퍼플'의 원작 소설로, '미국 문학에서 영구한 중요성을 지니는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퓰리처상과 전미도서상 수상작.

앨리스 워커는 1993년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토니 모리슨과 함께 미국 흑인문학을 대표하는 여성작가이다. 60년대부터 흑인 민권운동에 참여했으며 유색인종 여성들의 권리 옹호에도 앞장서고 있는 그는 특히 문학을 통해 유색인종 페미니즘 붐을 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주인공 씰리는 책 속에서 하나님마저 백인이고 남자냐고 질문을 던진다. 이 세상에는 온갖 추악함이 널려 있지만 진실한 사랑과 삶에 대한 성실성으로 이를 극복할 수 있다는 강렬한 믿음이 커다란 감동을 전하는 소설이다.

맞춤법이 틀린 문장이 계속 나오지만 오탈자가 아니다. 씰리가 하느님과 동생 네티에게 쓰는 편지 형식으로 씌어진 이 소설은 흑인 특유의 문법 대신 발음을 위주로 삼는 문체로 씌어졌기 때문에, 역자인 안정효씨가 고민 끝에 옮겨놓은 것이다. 따라서 입말처럼 리드미컬하게 쉽고 재미있게 읽히며, 이야기 전개도 빠르고 군더더기가 없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정현경 (뉴욕 유니언 신학대학원 교수, 세계평화위원회 자문위원)
 - 알라딘 저자 인터뷰
 - 뉴스위크 선정 100대 명저

수상 :1983년 퓰리처상
최근작 :<우리가 구할 수 있는 모든 것>,<다정한 사람들은 어디에나>,<컬러 퍼플> … 총 299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성공과 행복에 관하여>,<읽는 일기>,<안정효의 자서전을 씁시다> … 총 163종 (모두보기)
소개 :

앨리스 워커 (지은이)의 말
컬러 퍼플의 보라색은 희귀하지 않다. 그림자 속에도, 바위 속에도, 모래 속에도... 눈에 잘 띄지 않지만 들어 있다. 자연과 삶 속에 있는, 작고 떨리는 빛깔을 띤 그런 사람들의 얘기를 쓰고 싶었다.

청년정신   
최근작 :<AI 터치다운>,<소통과 스토리의 쓸모>,<이것만 따라하면 골다공증 끝>등 총 115종
대표분야 :협상/설득/화술 3위 (브랜드 지수 64,127점)

스티븐 스필버그가 '영화' 로 만들고 오프라 윈프리카 '뮤지컬' 로 만든 화제와 감동의 문학작품, 더 컬러 퍼플!

퓰리처상, 전미소설부문 문학상, 미국문학평론가협회 최우수문학상 수상!
힘없는 흑인이면서 여성인 씰리의 이야기!

14살에 의붓아버지의 아이를 낳고, 19살에 노예나 다름없는 결혼생활을 시작해야만 했던 씰리. 의붓 아들에게 학대당하고 남편의 정부로부터 하녀 취급을 받으며 인간 이하의 삶을 살아야 했던 그녀는 희생과 복종과 부당한 핍박 속에서도 삶의 한줄기 희망을 놓치지 않았다. 서서히 한 명의 당당한 여성으로서의 삶에 눈뜨기 시작한 씰리. 마침내 그녀는 사랑하는 여동생 네티의 편지를 받으면서 한 인간으로서의 날갯짓을 시작하는데......
이 슬픈 이야기는 하느님마저 백인이고 남자냐는 의문을 통해, 이 세상은 온갖 추악함이 널려 있지만 진실한 사랑과 삶에 대한 성실을 가지고 극복할 수 있다는 격렬한 감동을 던져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