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사계절 그림책 시리즈 54권. 20여 년 초등학교 선생님으로 실제 아이들의 생활을 이야기에 담아온 작가 송언과 구김살 없고 해맑은 그림으로 아이들 마음을 표현해온 화가 서현이 1학년 아이들의 이야기를 꾸렸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일곱 살답게, 일곱 살이 가진 힘으로 학교에 적응해 가는 아이들의 이야기가 알맞게 담겼다.

그지없이 서툴지만 천진하게, 자기만의 방법으로 답을 찾아가는 아이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책의 맨 뒤쪽에는 내 마음을 알아보는 친화력 테스트, 호랑이 선생님이 알려주는 선생님과 또 친구들과 관계 맺기, 나는 어떤 학생인지 알아보는 유형 테스트, 불안한 학부모 마음을 다독이는 ‘학교생활 알짜배기 정보’가 실려 있다.

<두근두근 1학년 선생님 사로잡기>는 1학년 윤하와 무서운 호랑이 선생님의 이야기이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코끝을 간질이던 날, 윤하는 깡충거리며 학교에 갔다. 그런데 덜커덕 호랑이 같은 담임선생님을 만난다. 처음 만난 날, 선생님은 색다른 숙제를 하나 내준다. 선생님 눈엔 너희들이 어떤 아이들인지 다 보인다며, 어떻게 하면 사랑받는 아이가 될 수 있을까 곰곰이 생각해 오라고 한다. 이때부터 윤하의 고민이 시작되는데….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5년 1월 9일자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초등 학년별 기관선정 필독서 세트 : 4학년 - 전5권>,<선생님은 우리 친구>,<선생님은 내 친구> … 총 15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풀벌레그림꿈>,<호랭떡집>,<호라이> … 총 92종 (모두보기)
소개 :여덟 점 아담한 병풍 그림 ‘초충도’를 들여다보는데 풀에 붙어 있는 작은 집 하나가 보였습니다. 이 이야기는 그 안에 사는 작고 작은 벌레가 차를 마시며 들려준, 이상한 꿈 이야기입니다.
그림책작가모임 ‘바캉스 프로젝트’에서 시작된 그림책으로, 신사임당의 전칭작傳稱作인 <초충도 10폭 병풍>을 씨앗으로 삼았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 『눈물바다』 『커졌다!』 『간질간질』 『호라이』 『호라이호라이』등이 있고, 『호랭떡집』으로 2024 볼로냐 라가치 코믹스 스페셜 멘션을 받았습니다.

사계절   
최근작 :<아주 좋은 내 모자>,<당과 인민>,<들리지 않는 어머니에게 물어보러 가다>등 총 1,232종
대표분야 :청소년 인문/사회 2위 (브랜드 지수 261,862점), 전쟁/평화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7,214점), 청소년 소설 2위 (브랜드 지수 779,86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