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1. 자전거를 삼킨 엄마
2. 찍히면 안 돼!
3. 발차기만 백만 번

「자전거를 삼킨 엄마」 -재은이는 자신과 아빠의 몸무게를 합한 것보다 더 무거울 정도로 뚱뚱한 엄마가, 경품으로 받은 자전거에 집착하며 예민하게 구는 모습을 이해할 수가 없다. 게다가 못 타는 자전거를 위태롭게 타면서 사람들에게 타박을 받고 넘어지기까지 하는 엄마가 부끄러워 결국 엄마를 못 본 척하고 도망치고 만다. 어둑해질 때까지 집에 돌아오지 않는 엄마가 걱정되어 찾아 나선 재은이는 날듯이 자전거를 모는 엄마를 발견하고, 자신의 이기적인 행동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엄마의 푸근한 사랑을 가슴 깊이 느끼며 안도한다.

「찍히면 안 돼!」 -과학 시간, 이름 때문에 벌어진 작은 해프닝으로 인해 영서는 진드기 같이 집요한 윤기의 괴롭힘에 시달리게 된다. 필통에 껌을 붙여 놓는 것으로도 모자라 영서에게 고릴라라는 별명을 붙이고 사사건건 시비를 걸어오는 윤기 때문에 영서의 하루는 고단하기만 하다. 급기야 윤기는 영서의 흰 점퍼에 빨간색 펜으로 낙서까지 하고, 더 이상 당하고만 있을 수 없던 영서는 윤기의 나쁜 행동을 지혜롭게 꼬집으며 당당하고 통쾌한 복수를 한다.

「발차기만 백만 번」 -엄마의 죽음과 바쁜 아빠의 부재로 외로움을 혼자 감당할 수밖에 없는 신혁이는 혼자 밥 먹는 것이 세상에서 가장 싫다. 그러던 어느 날, 평소 껄끄럽게 생각하던 같은 반 친구 윤재가 아랫집으로 이사를 오고, 즐거운 듯한 윤재의 웃음소리가 자신의 불행을 또렷하게 상기시키는 게 화가 난 신혁이는 벽에 대고 발차기를 하며 일부러 쿵쿵거리면서 화풀이를 한다. 하지만 윤재 역시 자신과 같은 상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신혁이는 밥 친구를 하자는 윤재의 제안을 받아들이면서 마음을 열고 두 아이는 진정한 친구가 된다.

수상 :0 년 푸른책들 푸른문학상
최근작 :<찰칵! 얼굴이 바뀌는 셀프 사진관>,<우리 반 눈물 규칙>,<나의 절친 오케이 선생님> … 총 21종 (모두보기)
SNS ://www.instagram.com/storyleeha
소개 :신나는 어린이들로 가득한 세상을 꿈꿉니다. 그런 어린이들과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어른이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어린이들 곁에 한 걸음 더 다가가려 합니다. 푸른문학상 새로운 작가상과MBC 창작동화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동화 『우리 반 눈물 규칙』 『나의 절친, 오케이 선생님』 『솔이는 끊기 대장』 『까치발 소년』 『빨래하는 강아지』 『발 차기만 백만 번』 『오공이 학교에 가다』 『착한 동생 삽니다』 『무시해서 미안해』 『검은 손길, 온라인 그루밍』과 청소년 소설 『추락 3분 전』등을 썼습니다.
최근작 :<스쳐간 풍경들은 마음속 그림으로>,<거인의 정원>,<Little Riding Hood's Forest> … 총 256종 (모두보기)
소개 :미술대학에서 판화를 공부한 뒤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때로는 한없이 따뜻하고 포근한 그림을, 때로는 과감한 구도와 강렬한 색을 사용하는 인상적인 작업을 이어 가고 있어요. 여전히 그림을 그릴 때가 가장 행복한 순간이에요. 그린 책으로 《그림 도둑 준모》, 《지우개 따먹기 법칙》, 《날개 달린 낙타 고슴도치》, 《고슴도치, 가시를 말다》, 《장똑새의 비밀》, 《다녀왔습니다》 등이 있고, 쓰고 그린 책으로 《거인의 정원》, 《스쳐간 풍경들은 마음속 그림으로》가 있어요.

푸른책들   
최근작 :<김치 치즈 스마일>,<좋은 꿈을 줄게>,<내 안의 안>등 총 267종
대표분야 :국내창작동화 4위 (브랜드 지수 1,032,738점), 청소년 소설 7위 (브랜드 지수 317,40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