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패트리샤 레일리 기프의 성장소설. 이 작품은 미국에서 지금까지 상처받은 아이들의 치유와 성장 과정을 다룬 작품들 중 가장 성공작으로 꼽히는 책으로, 출간되자마자 고아로서 겪어야 하는 외로움, 위탁 가정에 입양된 아이들의 어려움 그리고 또 버림받는 아이들의 슬픔과 아픔 등을 섬세하고 감동적으로 그려 냈다는 찬사를 받았다.

가족의 부재를 고통스러워하면서도 정작 새로운 가족이 생기면 자꾸 달아나려 하는 기이한 소녀, 홀리스 우즈가 주인공이다. 소설은 홀리스 우즈가 힘든 현실을 극복하면서 조금씩 자신의 가치와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가는 모습을 그린다.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아동청소년문학상인 '뉴베리 상'과 '크리스토퍼 상'을 동시에 수상하였다.

: 감동적인 이야기가 독자를 단숨에 만족스런 결말로 이끈다.
: 언어를 다루는 작가의 노련함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묘사가 간결하면서도 깊이 빠져 들게 만든다.

태어나자마자 버려진 홀리스 우즈는 수많은 위탁 가정을 거치면서 한 곳에 정을 붙이지 못하고 자꾸만 도망을 친다. 결국 아무도 입양하지 않는 사고뭉치라는 낙인이 찍힌 홀리스는 마음에 빗장을 단단히 걸어 닫고 다른 사람과 소통하지 않은 채 홀로 지내는 아이가 되고 만다. 여러 위탁 가정의 사람들은 홀로 그림을 그리는 홀리스를 그저 거칠고 버릇없는 사고뭉치로만 여긴다. 하지만 홀리스는 겉으로만 그러할 뿐, 실은 따뜻하고 진지하며 예술가적 재능이 넘치는 아이다. 그 재능을 눈치채고 아무 편견 없이 봐 준 사람이 바로 리건 가족과 조시 아줌마였다. 홀리스의 그리움은 항상 리건 가족을 향하고 있다. 유일하게 자신을 정식으로 입양하겠다고 나선 가족이었지만, 그들에게서조차 홀리스는 또 도망을 치고 만다. 홀리스는 자신을 새로 맡은 조시 아줌마와 생활하면서 안정을 되찾는가 싶지만, 나날이 심해지는 아줌마의 건망증 때문에 위기를 맞는다. 그래서 홀리스는 다시 한 번 도망을 치는데, 이번에는 혼자가 아니라 조시 아줌마와 함께 리건 가족의 여름 별장으로 가는 것이다. 그곳은 한때 리건 가족과 가장 행복한 시절을 보냈던 장소이다. 그곳에서 생활하는 동안 홀리스는 미처 깨닫지 못한 리건 가족의 사랑과 진심을 비로소 깨닫게 된다.

수상 :2003년 뉴베리상, 0 년 뉴베리상(외서)
최근작 :<기억의 열쇠, 11>,<마음을 그리는 아이>,<홀리스 우즈의 그림들> … 총 481종 (모두보기)
소개 :1935년 미국 브루클린에서 태어났으며, 메리마운트 대학교와 세인트 존스 대학교에서 공부했다. 1998년 『릴리 이야기』와 2003년 『마음을 그리는 아이』로 두 번이나 ‘뉴베리 상’ 을 수상했으며, 『릴리 이야기』로 ‘보스턴글로브 혼북 상’ 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은 책으로 『릴리 이야기』, 『노리 라이언의 노래』, 『해적 여왕의 선물』, 『왕재수 없는 날』, 『마음을 그리는 아이』 등이 있다.
최근작 :<리처드 스캐리 보물창고 세트 - 전4권> … 총 84종 (모두보기)
소개 :홍익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공부한 뒤, 번역문학가로 활동하고 있다. 그림책 『북적북적 우리 동네가 좋아』 『자유 자유 자유』, 동화 『마음을 그리는 아이』 『멋진 친구들』, 논픽션 『위대한 발명의 실수투성이 역사』 『언니들은 대담했다』, 그래픽노블 『니모나』 『아냐의 유령』 『곱슬곱슬 이대로가 좋아』 등 다양한 책들을 번역했다.

네버엔딩스토리   
최근작 :<난중일기 (문고판)>,<로미오와 줄리엣 (문고판)>,<검은 고양이 (문고판)>등 총 53종
대표분야 :어린이를 위한 고전 9위 (브랜드 지수 25,57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