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우리 기업을 어떻게 알리지?’ ‘우리 가게를, 우리 쇼핑몰을, 우리 병원을 어떻게 홍보하지?’라는 고민을 가진 사람들에게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책이다.

왜 똑같은 마케팅을 하고 누구는 매출 10배를 올리고 누구는 매출 부진으로 가게 문을 닫아야 할까? 저자는 그 차이를 마케팅완성 6단계 핵심원리로 설명하고 있다.

파트 1에서는 매출공식을 말하고 있으며 파트 2에서는 잠재고객을 구매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전략을 이야기한다. 파트 3에서는 내부광고를 통해 고객을 잡아야 한다고 하며, 파트 4에서는 상위노출과 키워드의 개념에 대해서 알려준다. 파트 5에서는 고객은 좋은 콘텐츠를 원한다는 사실을 설명하고 파트 6에서는 측정의 중요성에 대해 말하고 있다.

: 시중에 출시된 마케팅 도서들이 매출을 올리기 위한 마케팅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하고 있다면, 이 책에선 좀 다른 것들을 기대해도 좋다. 오늘날 주된 마케팅으로 자리 잡은 ‘온라인마케팅’의 원리와 구조, 매출상승에 대한 실제 경험을 베이스로 한 노하우. 더불어 잠재고객의 니즈에 맞춰 제품을 홍보하고, 차별화된 브랜딩을 하며, 누구나 쉽게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낼 수 있는 방법까지 상세히 담고 있다.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도 제대로 마케팅 효과를 보지 못한 소상공인들에게 등불 같은 책이 될 것이다.
: 이메일 하나 보낼 줄 모르는 컴맹인 내가 온라인마케팅을 하겠다고 덤벼들었다가 연거푸 사기만 당하고 절망하던 순간 저자를 만났다. 몸도 마음도 망가져 있던 터라 그 누구도 쉽게 믿을 수 없었지만, 저자는 그런 나를 앉혀놓고 밤늦게까지 판서를 해가며 온라인마케팅에 대해 설명해 주었다. A부터 Z까지…… 간단하지만 다들 몰라서 당하고 마는 주요한 팁들을 하나하나 알려주며 두 번 다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당부해 주었다. 이후 나는 지역 최고 매출을 올렸고, 어느새 나와 같은 경험을 한 주변 사람들까지 돕게 되었다. 그때 내게 보여주었던 저자의 마음을 잊지 못한다. 저자는 현장에서 뛰며 진짜 소비자의 심리를 알기 위해 노력하고, 그들과 소통을 하면서 마케팅을 실천하는 진짜 전문가다. 그가 쓴 책이라면 몇 번이고 다시 읽어야 한다.
: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다. 마케팅에 관한 한 권의 책을 찾고 있다면 단연 이 책을 권한다. 바이럴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실천해야 할 것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되어 있다. 온라인마케팅이 막연하고 어렵게 느껴지는가? 이 책을 집어 들어라. 궁극의 바이럴마케팅 전략서가 되어줄 것이다.
임헌수 (모바일마케팅캠퍼스 소장)
: 동 분야에서 오랫동안 저자가 걸어온 길을 함께했다. 클라이언트와 현장에서 머리를 맞대고 밤새 고민하며 해결책을 찾아 고군분투하던 그 모습을 잊지 못한다. 이 책은 그 열정의 결과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문제에 접근하는 방식부터 막히는 부분에 대한 세세한 솔루션까지……. 마케팅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현장 전문가로서 최적화된 조언을 들려준다.

최근작 :<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총 2종 (모두보기)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