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덕천점] 서가 단면도
(0)

현재 인터넷 쇼핑몰 10여 개와 1,000평 규모의 매장 2개, 300평 규모의 잉크토너 공장을 운영하며 연매출 100억 원을 달성하고 있는 기업의 CEO로서 성공한 이야기이다.

첫문장
99년 1월 지독히도 추운 겨울, 나는 길바닥으로 내팽개쳐져 노숙자가 되었다. 가족, 친구도 없이 홀로 돈 한 푼 없어 차가운 겨울 한기를 오몸으로 견뎌야 했다.

김부겸 (국회의원)
: 고졸 출신, 지방거주라는 핸디캡을 안고 다마스 하나로 복사용지 사업을 시작으로 연매출 100억이라는 놀라운 기업을 만들어낸 이야기를 책으로 만나게 되었다. 꿈과 열정과 혁신의 아이콘으로 기업을 일으켜 세운 그의 창의적인 경영노하우는 이 시대를 이끄는 진정한 기업인이다. 도전과 창업을 꿈꾸는 20대, 30대 젊은이들에게 이 책을 꼭 추천하고 싶다.
박찬석 (경북대학교 전 총장)
: “꿈과 열정을 가지세요.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라는 말이 있다. 나는 이 말이 최인규 저자의 책을 읽으면서 느꼈던 말이다. 꿈을 이뤄낸 그의 이야기를 책으로 만나면서 감동했고 하나하나 이루어 나가는 역발상의 기업경영 노하우는 나의 뒤통수를 칠 정도로 많은 깨달음을 줬다. 오픈마켓 시장이 거대해지고 있다. 그곳에서 성공을 이뤄낸 저자의 이야기를 많은 젊은이들이 배웠으면 좋겠다.
김용현 (영남이공대학교 입학처장)
: 2012년에 대구라는 지방에서 24시간 내 전국 배송 최초 실시, 택배 송장번호와 주문번호 링크해 실시간 배송추적 서비스, 불량 선 발송 원칙, 재생 잉크토너 AS기간 3년......등등 말로 다 할 수 없을 정도로 무수한 혁신적인 방법들이 오늘날의 최인규 대표를 만들었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 10여 개와 1,000평 규모 10만여 가지 제품의 오프라인 매장 2개, 300평 규모의 잉크토너 공장 운영에 100억 연매출을 달성했다고 하는데 그저 그의 경영마인드와 열정에 박수를 보낼 뿐이다.
임헌수 (모바일마케팅캠퍼스 소장)
: 분야를 집요하리 만큼 파헤쳐 온 · 오프라인 복합 시스템을 만든 최인규 저자의 스토리는 전 세계적으로 아마존이 이끄는 e커머스 업계에서 모범사례라 할 만하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기업인들이 경영을 어떻게 해야 할지 교과서처럼 알려준다. 실질적 노하우로 가득한 책이다. 두 번 보자!

최근작 :<나는 사업이 가장 쉬웠어요>
소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