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2008년 폴란드 ‘올해의 아름다운 그림책 상’ 수상작. 자유로운 상상력과 시적인 유머로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다시 한번 ‘꿈’을 생각해 보게 하는 그림책이다. 세상 모든 것들이 꾸는 소소하지만 위대한 이야기를 자유로운 상상력과 감각적인 이미지로 풀어놓으며 세상 모든 꿈속에 담긴 반짝이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엄마 황새는 늘어지게 한번 쉬어 보는 것이 꿈이다. 늘 물에서 사는 뱀장어 가족의 꿈은 에베레스트 산에 오르는 것라고 한다. 꼬마 불은 소방대 아저씨들과 놀고 싶고, 하루살이는 더도 말고 딱 하루만 더 살고 싶고, 상어는 머리를 기르고 싶다.

오늘의 작은 바람부터 내일의 장래 희망까지, 끝없는 상상력으로 무슨 꿈이든 생각해 보게 하는 이 책은 다양한 시각으로 ‘꿈’을 바라보며 서로 다른 개성과 소리를 지닌 반짝이는 꿈들이 이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임을 이야기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동아일보 2014년 2월 15일자 '어린이 책'
 - 중앙일보 2014년 2월 15일자 '책과 지식'
 - 한겨레 신문 2014년 3월 3일자 어린이.청소년 새책

최근작 :<무슨 꿈이든 괜찮아>
소개 :어린이를 위한 책을 쓰며, 대본도 쓰고, 시를 쓰기도 해요. 현재 바르샤바에 살고 있어요. 지금까지 폴란드에서 스무 권이 넘는 책을 출간했으며, 그중 여러 권이 다른 나라에 소개되었어요. 주로 강한 예술적 배경을 가진 젊은 일러스트레이터와 공동 작업을 하며, 어린이와 성인 독자 모두에게 인기를 얻고 있어요.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폴란드의 대표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예요. <무슨 꿈이든 괜찮아 Wielkie Marzenia>로 2008 폴란드 출판 협회 선정 ‘올해의 가장 아름다운 책 상’을 수상했어요. 시 그림책 <투빔 Tuwim>으로 2008 볼로냐 라가치 상 시 부문 대상, <알록달록 오케스트라 All Tuned up>로 2012 볼로냐 라가치 상 논픽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어요. 바르샤바에 살면서 폴란드, 독일, 프랑스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최근작 :<잘 만났다, 그림책>,<판타지 동화를 읽습니다>,<벌거벗은 임금님> … 총 367종 (모두보기)
소개 :동화작가이자 평론가, 번역가입니다. 《용감한 꼬마 생쥐》, 《두로크 강을 건너서》, 《캐릭터는 살아 있다》 등의 책을 썼고, 《허튼 생각》, 《안데르센 메르헨》, 《그림 메르헨》, 《100 인생 그림책》 등을 번역하였습니다.
현재 김서정스토리포인트에서 동화와 그림책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김서정 (옮긴이)의 말
‘꿈’이란 말은 ‘사랑’이란 말과 비슷한 것 같아요. 너무 많이 써서 지겨울 정도다, 본래의 뜻이 뒤틀렸다는 점에서요. 그럼에도 우리가 사는 데 가장 필요한 말이라는 점에서도요. 본래의 뜻을 제대로 되살려야 한다는 점에서도 그렇지요. 정말이지, 꿈은 무엇일까요? 어떻게 내 꿈을 세우고 이루어 나가야 할까요? 이 책을 보는 동안만이라도 자유롭고 행복하게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루벌   
최근작 :<나는 죽음이에요>,<요렇게 해 봐요>,<내 이름은 자가주>등 총 38종
대표분야 :그림책 10위 (브랜드 지수 802,774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