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일본의 괴짜 20명을 한데 모았다. 노벨 문학상 후보로 오르내리는 무라카미 하루키, 투수왕 노모 히데오, 성악가 출신의 소니 경영자 오가 노리오, 법대 출신의 비전공자에서 세계적 명지휘자로 우뚝선 아사히나 다카시 등 비상한 열정과 집념으로 미답의 영역을 서슴없이 걸어간 이들의 인생 경영술을 소개한다.

철도작가로 새 인생을 출발한 미야와키 순조, 아사히신문의 간판 칼럼에서 '독도를 한국에 주라!'고 외친 와카미야 요시부미, 일본산 벚나무의 순수 품종을 지키고 가꾸는 데 평생을 바친 사사베 신타로, 시한부 삶이 선고된 몸으로 원자폭탄이 떨어진 나가사키의 환자들을 돌본 나가이 다카시 교수 등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08년 12월 13일 교양 새책

최근작 :<상징어와 떠나는 일본 역사문화 기행>,<외국기자들 코리아를 누비다>,<괴짜들, 역사를 쓰다> … 총 71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 일본어과와 대학원에서 공부했다. 《교도통신》 기자, 《조선일보》 문화부 기자, 《국민일보》 도쿄특파원과 편집국 문화부장 및 일본문화연구소장을 역임했다. 『상징어와 떠나는 일본 역사문화기행』(엔북), 『일본상식문답』(기파랑), 『열 명의 일본인 한국에 빠지다』(마음산책) 등의 저서와 『조선왕실의궤의 비밀』(기파랑), 『천황을 알면 일본이 보인다』(다락원) 등의 번역서가 있다.

학고재   
최근작 :<지속 불가능한 패션 산업에 이의를 제기합니다>,<200번 넘게 읽어준 그림책>,<분홍 습지>등 총 190종
대표분야 :미술 이야기 2위 (브랜드 지수 127,614점),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20위 (브랜드 지수 162,103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