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상상의 동물' 시리즈의 여섯 번째 주인공은 불사조 피닉스다. 영원히 죽지 않는 새, 불사조(不死鳥) 피닉스(Phoenix, Fenix 또는 Phenix)는 상상의 동물 중에서도 가장 잘 알려진 동물들 중 하나. <태양을 살린 피닉스>는 이집트 사막에 사는 '검은 새'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사람들의 미움을 받는 보잘것없던 검은 새는 어느 날 거대한 뱀 아페프의 공격으로부터 태양신 '라'를 구해낸다 . 이를 계기로 태양처럼 눈부신 새 '피닉스'로 거듭나게 되지만, 다시 한 번 이뤄진 아페프의 공격으로부터 태양신을 구하려다 온몸을 불사르고 한줌 재로 남게 된다.

본격적인 피닉스의 전설은 여기서부터다. 태양신이 이집트의 신들을 불러모아 피닉스를 다시 살려내게 한 것. 흰 잿더미에서 눈부시고 아름답게 다시 태어난 피닉스는 하늘로 날아올라 지금까지 세상을 비추는 태양의 수호조로 남았다. 이집트의 벽화를 활용한 일러스트와 화가의 독창성이 드러나는 그림이 돋보이는 책.

수상 :2008년 사계절문학상
최근작 :<술술이 책방 1~5 세트 - 전5권>,<술술이 책방 1~4 세트 - 전4권>,<꿈꾸는 구두> … 총 81종 (모두보기)
소개 :낯선 사람을 만나는 건 어려워하면서도 사람들이 살아가는 얘기를 듣는 건 아주 좋아합니다. 사람에 대한 호기심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동안 쓴 책으로는 《거미마을 까치여관》 《고래 벽화》 《오월의 달리기》 《열일곱 살의 털》 《추락하는 것은 복근이 없다》 《나는 무늬》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소개 :1968년 모스크바 근교 아브람체보에서 태어나 예술대학을 마치고 건축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공부했다. 세계 곳곳에서 각종 전시회를 가졌고, 볼로냐 어린이 도서전 일러스트 전시에 네 차례 선정되기도 했다. 여러 나라의 출판사들과 그림책 작업을 해오고 있으며, 우리나라에서는 <눈의 여왕>, <로빈슨 크루소>, <알리>, 등이 출간되었다.

길벗어린이   
최근작 :<어쩌다 보니 가구를 팝니다>,<기다려요>,<시선 너머>등 총 410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279,698점), 환경 이야기 4위 (브랜드 지수 30,562점), 그림책 5위 (브랜드 지수 1,588,74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