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유점] 서가 단면도
(0)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 73권. 제8회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 수상작. 이민항 작가는 2000여 년의 시간을 넘나들며 인류가 처음 만들었다는 ‘최초의 책’과 이를 쫓는 사람들, 그리고 최초의 책을 매개로 역사가 만들어졌다는 상상력을 선보인다.

심사위원은 책이라는 ‘올드한 소재’로 미스터리와 시공간을 여행하는 판타지로 거듭나게 만든, 기존 청소년 문학에서 보기 드문 흥미롭고 신선한 작품이라며 호평했다. 이 소설은 페이크픽션이라는 장르적 성격을 띠고 있으면서 새로움과 도전을 요구하는 문학상의 성격에 잘 맞기에 선정되었다.

폐관을 앞둔 강원도의 어느 도서관에서 우연히 사서 선생님이 썼다는 책을 발견한 주인공 윤수가 책 속에 담긴 여러 시대를 넘나들며 자신의 꿈에 대한 진정한 의미를 찾아간다. 이 소설은 역사적 사실에 뿌리를 두고 있는데, 실제 존재했던 고대 알렉산드리아 도서관과 바티칸 도서관, 그리고 주인공이 시간 여행을 하는 시기에 실존했던 인물인 토머스 모어나 에라스무스, 안토니우스 등이 등장한다.

<최초의 책>은 추리와 시공간 여행, 판타지와 교양지식 등 여러 요소가 잘 어우러져 있어 독자는 게임을 하듯, 영화를 보듯, 추리소설을 읽듯 작품을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첫문장
풀잎도서관으로 가는 길은 희뿌옇게 변해 있었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국일보 2019년 6월 20일자 '새책'

최근작 :<양자역학 소녀>,<최초의 책> … 총 4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교에서 전자공학을 전공하고 삼성전자와 씨게이트 코리아에서 하드디스크 개발을 했다. 회사에 다니며 쓴 《최초의 책》으로 제8회 자음과모음 청소년문학상을 받았다. 항상 전에 없던 새로운 이야기, 세대를 막론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야기를 쓰려고 노력 중이다.

자음과모음   
최근작 :<어쩌면, 사회주택>,<엘자의 하인>,<도형에 숨겨진 점과 선의 비밀>등 총 1,300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6위 (브랜드 지수 329,394점), 초등 한국사 13위 (브랜드 지수 31,431점), 학습법 18위 (브랜드 지수 10,70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