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산점] 서가 단면도
(0)

외국인 노동자들의 엄마로 불리는 김상숙 권사가 '행복동'이라고도 부르는 홀리네이션스 선교회에서 만난 외국인 노동자들과 곤란한 상황에 처한 이웃을 사랑으로 보살피며 경험한 여러 에피소드가 담겼다. 저자는 재정이 부족해서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돌려보낸 적이 없다고 말하며 그동안 사역의 열매와 지금까지 매월 수천 만 원의 재정을 감당할 수 있었던 이야기들을 들려준다.

1부가 홀리네이션스 사역 이야기라면, 2부는 홀리네이션스에서 사랑으로 변화된 사람들과 사랑으로 섬기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다. 먼저 복음으로 낳은 교도소의 두 아들, 디모데와 요한을 소개한다. 두 명의 무기수를 아들로 삼게 된 이야기와 함께 그들이 보낸 편지를 들려준다.

2011년부터 현재까지 써온 300통에 가까운 편지 중에서 뽑아 '디모데의 편지', '요한의 편지'로 묶었다. 사랑이 어떻게 한 영혼을 변화시키는지를 생각하게 되는 글들이다. 또한 홀리네이션스를 통해 삶이 달라진 외국인들의 이야기, 수십 년 동안 묵묵하게 홀리네이션스를 섬겨 온 사람들의 이야기, 그리고 그들이 들려주는 작은 고백은 팍팍한 시대에서도 천국 같은 기쁨을 누리며 산다는 것이 무엇인지를 보여 준다.

김영덕 (삼위교회 담임목사)
: 어두운 소식으로 가득한 세상에서 밝은 내일을 보게 하는 희망의 책이다.
박순탁 (뉴저지 섬기는교회 담임목사)
: 예수님을 진정으로 믿으면 천국 같은 삶을 살게 된다는 것을 보여 준다.
우경철 (시애틀 올림피아 사랑의교회 담임목사)
: 이 책이 수많은 사람에게 도전이 되고 믿음의 선순환을 일으키리라 믿는다.

최근작 :<말씀대로 기도해 보셨나요?>,<천국의 풍경이 되어 주세요>,<주님, 오늘도 부탁해요> … 총 8종 (모두보기)
소개 :

두란노   
최근작 :<중고생을 위한 성경적 성교육>,<하나님 이름을 아는 지식>,<하나님의 선물>등 총 1,433종
대표분야 :기독교(개신교) 1위 (브랜드 지수 3,447,20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