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우주에서 온 외계인을 주인공으로 하여 아이들에게 상상의 세계를 열어 준다. 지구에 처음 온 외계인 아스트리드의 시선을 따라가다 보면, 평소 우리가 당연하게 여겼던 것들을 뒤집어 생각하고 새롭게 바라보게 되는 신선한 재미가 있다. ‘스마티즈 은상’수상작이다.

런던에서 500광년 떨어진 곳에 있는 안탈루시아. 이곳에 사는 아스트리드는 지구의 평범한 가족을 연구하기 위해 해리네 집에 입주 유학생으로 들어오게 된다. 해리는 남들보다 튀어서 괴롭힘을 받기 싫어하는 아주 평범한 남자 아이다. 그래서 처음에는 입주 유학생과 함께 살기 싫지만, 아스트리드를 보는 순간 뭔지 모를 호감이 생긴다.
아스트리드는 저절로 움직이고, 이것저것 모두 넣을 수 있는 만능 ‘스마트 가방’을 가지고 왔다. 해리는 자신에게 자꾸 이상한 질문을 하는 아스트리드가 이상하다. 꽃병에 꽂힌 꽃을 보고 먹으려고 꽂았냐는 둥, 진짜 동물을 먹느냐는 둥, 축구가 뭐냐는 둥 이상한 질문투성이다. 몸이 아픈 듯한 아스트리드를 위해 콜라를 가져다주지만, 아스트리드는 콜라마저 뭔지 모른다! 마침내 드러난 아스트리드의 정체! 500광년 떨어진 외계에서 온 것!
해리는 아스트리드와 함께 장을 보러 갔다가 껄렁이 로드 비버를 만난다. 아니나 다를까, 입주 유학생을 보모라고 놀리며 해리를 약올린다. 해리는 아스트리드의 만능 스마트 가방으로 로드 비버를 혼내 준다.
해리는 아스트리드와 함께 <메리 포핀스> 비디오를 보며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우주와 여러 행성과 우주선. 왠지 우주선이 아스트리드가 가져온 스마트 가방처럼 생겼다. 그러고 보니, 아스트리드는 메리 포핀스와 같다. 그런 생각을 한 해리는 우울해졌다. 메리 포핀스는 떠난다. 그러니 아스트리드도 곧 떠날 것만 같다! 하지만 아스트리드는 지구가 한 바퀴 돌 동안 지구에 머물 거라고 한다. 겨울도 겪어 보고, 여름도 겪어 보기 위해서다. 해리는 아스트리드가 당장 떠나지 않아서 좋다. 아스트리드 또한 해리와 함께 지내는 게 즐겁다.

최근작 :<난 파티가 싫어!>,<로봇 엄마>,<외계인 유학생 아스트리드> … 총 7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 런던에서 태어나 케임브리지대학을 졸업했다. 9년 간 신문사에서 일했으며, 이후 어린이책을 쓰기 시작했다. 1999년 《외계인 유학생 아스트리드》로 스마티즈 은상을, 2001년 《새우》로 스마티즈 금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세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그녀는 밝고 상상력 넘치는 이야기와 아이들의 심리를 잘 표현한 글로 어린이 독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작품으로는 《로봇 엄마》, 《난 파티가 싫어!》, 《돌 위의 얼룩》, 《엄마가 텔레비전을 버렸을 때》 등이 있다.
최근작 : … 총 5종 (모두보기)
소개 :영국에서 태어나 그림과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습니다. 뉴캐슬 학교에서 청각장애 아이들을 가르쳤고, 1985년부터 그림 작가로 본격적인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펜과 잉크, 수채 물감과 크레용으로 작업하길 가장 좋아하며. 어린이를 위해 100권이 넘는 책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외계인 유학생 아스트리드》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우리 아빠가 제일 멋져!>,<내 꼬리가 최고야> … 총 357종 (모두보기)
소개 :

시공주니어   
최근작 :<복을 그리는 아이>,<나쁜 어린이 표>,<팩토피아 7 : 미스터리 상식>등 총 1,418종
대표분야 :외국창작동화 1위 (브랜드 지수 2,782,446점), 그림책 2위 (브랜드 지수 3,106,634점), 그림책 3위 (브랜드 지수 222,026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