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산본점] 서가 단면도
(0)

1973년 미국에서 출간된 후, 전 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 온 작품이다. 이 책을 쓴 존 벨레어스는 환상과 공포를 넘나드는 이야기로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했다. 이 세계관 전반에 흐르는 분위기를 표현하는 용어가 바로 ‘고딕’이다. 고딕 특유의 음울한 분위기, 공포스러운 비밀, 환상적인 결말이 <벽 속에 숨은 마법 시계>를 관통한다.

이 책은 벨레어스가 ‘고딕 동화’에 첫 발을 디딘 작품이며 이후 다양한 이야기들을 펼쳐 놓는 데 주춧돌 역할을 한다. 동화지만 어둡고, 무조건 선한 주인공이 등장하지도 않는 이 이야기는, 어린이가 읽어도 좋지만 환상 문학을 즐기는 성인 독자가 읽기에도 손색이 없다. 출간된 지 오랜 기간이 지났지만 바래지 않는 매력적인 요소를 가진 이 책은 젊은 호러 거장 일라이 로스의 영화로도 만들어졌다.

하루아침에 고아가 된 루이스는 비범한 마법사 삼촌과 함께 살게 된다. 똑딱거리는 시계 소리로 가득 찬 저택하며, 그림이 바뀌는 스테인드글라스, 자정이 되면 벽을 두드리는 그림자까지. 소심한 루이스의 삶에 흥미로운 사건들이 하나둘씩 자리를 잡는다. 이웃사촌마저도 평범하지 않았으니, 보라색에 꽂혀 있는 엘리트 마법사 짐머만 부인은 삼촌의 제일 친한 친구다.

마법과 함께 평화롭던 루이스의 일상은 이내 뒤집히고 만다. 처음 사귄 친구인 타비에게 환심을 사려던 게 그 시작이었다. ‘취미 마법사’라고 밝힌 삼촌을 졸라 마법 쇼를 연 것은 꽤 괜찮았다. 그러나 마법을 믿지 않는 타비를 설득하려고 삼촌 몰래 마법 서적을 읽고 공동묘지로 간 게 큰 실수였다. 루이스는 그만 죽은 자를 깨우고 마는데….

안녕, 뉴 제비디
저택의 비밀
마법사 조너선 삼촌
루이스의 대단한 계획
죽은 자가 깨어나다
한밤의 추격전
낯선 이웃의 등장
시계의 정체
루이스의 반격
시계는 어디에?
새로운 용기

옮긴이의 말

첫문장
뉴 제비디행 버스에 탄 루이스 바나벨트는 손바닥에 난 땀을 의자에 쓱 닦았다.

갑작스레 부모님을 여의고 본 적 없는 삼촌과 살게 된 열 살짜리 소년 루이스 바나벨트. 평범한 삼촌을 만나길 바랐지만 기대는 물거품이 되고 만다. 밤마다 수상쩍은 행동을 하는 조너선 삼촌, 보라색에 꽂혀 있는 이웃사촌 짐머만 부인이 루이스를 맞이한다. 사실 삼촌과 짐머만 부인은 마법사고, 시계 소리가 끊임없이 울리는 저택은 무서운 마법사 아이작 이자드가 살던 곳이었다.
어느 날 루이스가 삼촌 몰래 마법을 부리는 바람에 아이작의 아내 셀레나 이자드가 죽음에서 돌아온다. 셀레나 역시 무서운 마녀로, 세상을 어둠에 잠기게 할 무시무시한 계획은 세우고 있었다. 매일 밤, 벽 속에서 울리는 시계가 바로 숨겨 놓은 무기였다. 조너선 삼촌과 짐머만 부인, 그리고 루이스는 마법 시계를 멈추고 세상을 구할 수 있을까?

최근작 :<벽 속에 숨은 마법 시계>,<검은 그림자의 정체>,<벽 속에 숨은 마법의 시계> … 총 194종 (모두보기)
소개 :공포와 환상, 화려함과 기이함이 어우러진 소설로 널리 알려진 미국의 작가.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야기로 전 세계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왕성한 집필 활동을 이어 오다 1991년 세상을 떠났다.
최근작 : … 총 180종 (모두보기)
소개 :부산외국어대학교를 졸업하고 영국 노팅엄 트렌트 대학교에서 문화유산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 번역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에서 번역가로 활동 중입니다. 옮긴 책으로는 『해리 포터 무비 스크랩북: 마법 생명체』, 『해리 포터 무비 스크랩북: 친구와 적』, 『해리 포터: 어둠의 마법 세트』, 『해리 포터: 마법의 지팡이 세트』, 『도구와 기계의 원리 어떻게 작동할까?』, 『걱정 말고 그려 봐!』 등 다수가 있습니다.

살림   
최근작 :<동남아시아의 역사>,<생각하는 힘 : 진형준 교수의 세계문학컬렉션 51~100 세트 - 전50권>,<어린 왕자>등 총 1,506종
대표분야 :요리만화 13위 (브랜드 지수 6,459점), 성공 27위 (브랜드 지수 86,339점), 일본소설 27위 (브랜드 지수 45,69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