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아쿠타가와 상, 요미우리 문학상 등 일본의 주요 문학상을 휩쓴 실력파 작가 마쓰우라 히사키가 전하는 환경 소설. 마쓰우라 히사키는 이 작품을 통해 자연 속에서 태어나 살아가며 결국 자연의 품으로 돌아갈 모든 생명체에게 모태와 같은 강이 인간의 탐욕으로 사라져 버리는 안타까운 현실을 고발한다.

사랑스러운 캐릭터인 타타와 장난꾸러기 동생 칫치, 홀로 의연하게 타타와 칫치를 키우는 아빠 곰쥐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기까지의 여정을 그린 이 책은 하루아침에 거칠고 위험천만한 세상 속에 내던져진 힘없는 동물들이 발휘하는 가족애를 흥미롭고 훈훈하게 그려 낸다.

평온한 강변에 살고 있던 곰쥐 타타. 어느 날 인간들이 강 주변을 마구 파헤치고 더럽혀서 더 이상 강변에서 살 수 없게 된 타타네 가족은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 떠난다. 인간들이 많은 밤에는 구석진 곳에서 숨고, 밤에 발 빠르게 이동하던 타타네 가족은 어느 날 시궁쥐 패거리의 위협을 받게 되고, 그렌이라는 착한 시궁쥐의 도움을 받아 도서관 창고에서 잠시 머무르게 된다.

편안하고 안락한 생활 속에서도 계속 강을 그리워하던 타타는 결국 자신들이 머물러야 할 곳은 '강'임을 깨닫고, 다시 강을 찾아 여행을 떠나게 된다. 번잡한 인간들의 거리, 계속해서 위협하는 시궁쥐 무리들 등 타타네 가족들이 가는 곳마다 위험천만한 일들이 벌어진다. 과연 이들은 난관을 극복하고 새로운 강에 정착할 수 있을까? 이들을 반겨 줄 강은 어디에 있을까?

프롤로그 - 빼앗긴 강
제1부 여행의 시작
제2부 고난을 넘어서
에필로그 - 그리운 강으로
독자에게 보내는 글

: 어느 날 갑자기 나무가 잘리고 그 위에 콘크리트 둑이 쌓이면서 강이 사라집니다. 하루아침에 보금자리를 잃어버린 타타네 가족은 목숨을 걸고 새로운 강을 찾아 떠납니다. 이들의 눈물겨운 모험은 마치 우리에게 벌어지고 있는 일처럼 느껴집니다. 강물은 결코 멈추지 않아야 한다는 진리를 가슴 깊이 새기며, 우리의 강도 멈추지 않고 영원히 흐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최근작 :<타타의 강>
소개 :1954년 도쿄에서 태어났다. 시인 겸 소설가, 비평가로 활동하며 도쿄 대학교 대학원 종합문화연구과 교수로 재임 중이다. 1988년에 시집 『겨울의 책(冬の本)』으로 다카미준 상, 1995년 평론 「에펠탑 시론(エッフェル塔試論)」으로 요시다 히데카즈 상, 2000년 소설 『하나쿠타시(花腐し)』로 아쿠타가와 상, 2005년 『반도(半島)』로 요미우리 문학상을 수상하였다.
최근작 :<여자의 행복 기술 65> … 총 32종 (모두보기)
소개 :성신여자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번역 에이전시 하니브릿지에서 출판 기획 및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옮긴 책에는 《타타의 강》, 《위로가 필요해》, 《오다 노부나가 읽는 CEO》, 《멘토링 노하우》, 《내 아이가 우는 이유》, 《글로벌 프로페셔널》, 《세상에서 가장 쉬운 경제학&경영학》, 《머리 좋은 아이로 키우는 집》, 《즉전력》, 《중국 3천 년의 인간력》 외 다수가 있다.

살림Friends   
최근작 :<미술관·박물관·과학관 옆 사회교실 세트 - 전3권>,<과학관 옆 사회교실>,<이야기 한국지리 + 세계지리 세트 - 전2권>등 총 123종
대표분야 :청소년 소설 28위 (브랜드 지수 32,968점), 청소년 인문/사회 32위 (브랜드 지수 21,79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