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센텀점] 서가 단면도
(0)

빌보드200 1위, 구글트렌드 검색 1위, 트위터 팔로어 1,500만, 전 세계가 열광하는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성공 비결은 무엇인가? 'BTS'를 마케팅 관점에서 완벽 분석했다.

방탄소년단의 성공 이면에는 멤버들의 진심을 담은 열정과 에너지 외에도, 팬들의 확고한 지지를 이끌어낸 그들만의 전략이 있었기에 대다수의 기업이 시장 진입에서 겪는 캐즘(cahsm), 즉 ‘도입기 장벽’을 뛰어넘어 플랫폼으로서의 가치를 확장할 수 있었다.

이 책에서는 비즈니스 관점에서 방탄소년단의 성장과정을 구체적으로 분석하고 성공 요소와 원리를 도출하여, 오늘날 초연결사회에서 기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어떠한 점을 기억하고 해결해야 하는지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혜안을 제시한다.

: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성공, 그 뒷면에 숨겨진 현대 경영의 핵심을 파헤쳤다. 소규모 기업에서 세계적 대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이들의 성공 원리를 되새겨야 한다. 특히 우리나라의 미래 핵심 산업인 지식문화산업의 성공원리와 글로벌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이 책을 교과서로 삼아야 할 것이다.
홍성태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명예교수)
: 방탄소년단의 성공은 단순한 K팝의 성공이 아니라, 초연결시대 기업이 어떻게 고객과 소통해야 하는지, 어떠한 플랫폼을 만들어야 하는지, 나아가 어떠한 경영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해답과 같다. 이 책은 디지털 시대에 창업에서 성공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방탄소년단’이라는 핵심 사례를 토대로 알기 쉽고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자신의 비즈니스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읽어볼 만한 훌륭한 경영 지침서다.
김학렬(빠숑)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조사연구소장, 《서울 부동산의 미래》 저자)
: 방탄소년단은 3개의 대형 기획사가 주로 활용하는 매스 미디어가 아닌, 타깃팅을 위주로 하는 최적화 마케팅을 하였다. 지금 세대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소셜 매체를 활용하다 보니 현재 시장에서 요구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 요구대로 충족시킬 수 있던 것이다. 이렇게 디테일하게 접근하면 우리도 어떤 분야에서든 세계 1등을 할 수 있다. 사업을 준비하는 모든 이들에게 최고의 마케팅 교과서가 될 책이다.

최근작 :<BTS 마케팅>,<빅데이터 빅마인드>,<빅데이터 전쟁> … 총 12종 (모두보기)
소개 :

21세기북스   
최근작 :<밥묵자>,<이런 수학은 처음이야 4>,<혈당 잡고 비만 잡고 노화 잡는 토탈 리셋>등 총 1,350종
대표분야 :협상/설득/화술 1위 (브랜드 지수 377,420점), 마케팅/브랜드 1위 (브랜드 지수 135,582점), 리더십 1위 (브랜드 지수 232,03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