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총 10권으로 구성된 Anne of Green Gables 시리즈. 루시 모드 몽고메리가 '빨강머리 앤'을 쓰기 시작한 때는 30살인 1904년 봄이었다. 이듬해 10월 출판사로 작품을 모두 송고했으나, 곧바로 거절당하고 만다. 그 후 3년 동안 이 작품들은 그녀의 다락방에서 잠자고 있다가 우연히 다시 그녀의 눈에 띄어 세상의 빛을 보게 되었다.

초판 계약료는 5백 파운드. 출판사에서도 긴가민가한 원고였던 셈이다. 그러나 <그린게이블즈 빨강머리 앤>은 1908년 정식 출판되자마자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몽고메리의 이름을 사방에 알렸다. 마트 트웨인, 키플링과 같은 작가들조차도 '앤'을 문학사상 보기 드물게 사람을 감동시키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가씨라고 극찬했을 정도.

이로써 세계적인 작가가 된 몽고메리는 작중 인물 '앤 셜리'처럼 열정으로 젊음을 발산하며 개성적인 삶을 살았다. 그녀 사후에도 이 시리즈는 TV, 영화, 연극, 뮤지컬 등으로 제작되어 많은 인기를 누렸다.

그러나 비평가들만은 이 책을 줄곧 외면해왔다. 작가가 죽은 지 30년이 지나서야 공식적으로 이 작품을 고찰하기 시작, 현재 사람들이 그토록 '앤 셜리'에게 열광했던 이유를 하나하나 밝혀내고 있는 중이다.

각 권 말미에는 '앤 셜리의 문학산책'(부록)이 달려있다. 본문에 미주를 달아 그와 같은 인명, 이야기를 지어낸 연유를 설명했다. '앤 셜리의 문학산책'은 본문 미주의 순서대로 구성되어 있다.

1권 만남
2권 처녀시절
3권 첫사랑
4권 약속
5권 웨딩드레스
6권 행복한 나날
7권 무지개 골짜기
8권 아들들 딸들
9권 달이 가고 해가 가고
10권 언제까지나

최근작 :<[USB] 빨강머리 앤 : 레드먼드 이야기 (오디오북)>,<빨간 머리 앤 : 하루 10분 100일의 영어 필사>,<Anne of Green Gables> … 총 1325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한강가에 폭풍이 부는 날들> … 총 56종 (모두보기)
소개 :숙명여자대학교 미술대학 졸업. 서양화 전공. 창작미협전 「정월」 특선 목우회전 「주왕산」 입상. 지은책 「조선 세시 열두 달 이야기」. 옮긴책 「잉걸스·초원의 집」,「몽고메리·빨강머리 앤」 10권, 「몽고메리·앤스북스」 10권, 그림형제「그림동화전집」, 안데르센「안데르센동화전집」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