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상상력을 잃어버린 화가인 '나'는 새로운 상상력을 찾기 위해, 휴가를 떠난다. 목적지는 어딘지아무도몰라 마을에 있는 마지막 휴양지 호텔. 그곳은 마음의 평화를 잃어버린 사람들을 위한 휴양지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호텔 안과 밖에 갖추어져 있다.

나는 아름다운 방에서 왕의 만찬같이 식사를 하고, 모처럼 깊이 잠을 든다. 다음 날, '나'는 호텔에서, 외다리 선장, 장난꾸러기 소년, 병약하고 아름다운 소녀 등 어디선가 본 것 같은 사람들을 차례로 만난다. 그들은 모두 '나'처럼 무엇인지를 찾기 위해 마지막 휴양지를 찾아온 것.

'나'는 이 신비로운 사람들의 정체와 그들이 찾는 것이 무엇인지를 안다면 자신의 '상상력'을 되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책 속의 등장인물들은 모두 어린 시절 동화와 이야기책 속에서 만난 사람들. 호텔에서 나설 때까지 그들의 정체를 풀지 못한 '나'는 돌아가는 길에서 상상력을 찾을 수 있는 실마리를 얻는다.

2002년 뉴욕 타임즈에서 최우수 그림책으로 선정되었고, 2003년 볼로냐 도서전에서 라가치 상을 받았다. 라가치상 심사위원들은 인노첸티의 그림책을 '상상 세계 속의 인물들이 인노첸티의 붓 터치를 통해 현실로 들어온다'고 평했다.

: 왕처럼 먹고 푹신한 침대에서 쉬세요, 허리가 아플 때까지

최근작 :<지구와 친구 하기>,<크리스마스 휴전>,<모나리자 도난사건> … 총 221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끝없는 항해> … 총 8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중세 이야기>,<한 권으로 읽는 북유럽 신화 반지 이야기>,<우리가 사랑한 헤세, 헤세가 사랑한 책들> … 총 130종 (모두보기)
소개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독일 밤베르크대학교에서 수학했다. 옮긴 책으로는 『데미안』 『돈 카를로스』 『파우스트』 『이탈리아 르네상스의 문화』(한국번역가협회 번역대상) 『인간의 미적 교육에 관한 편지』(한독문학번역상) 『트리스탄과 이졸데』 『베를린 알렉산더 광장』 『그림 전설집』 『츠바이크의 발자크 평전』 『히틀러에 붙이는 주석』 등이 있고, 지은 책으로는 『안인희의 북유럽 신화』(전3권) 『게르만 신화 바그너 히틀러』 등이 있다.

비룡소   
최근작 :<갬빗 : 훔쳐야 이긴다>,<하리하라의 과학 배틀>,<응가 통 좀 보여 줘!>등 총 1,764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73,774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30,297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65,1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