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베베르에게는 일흔두 살의 아빠가 있다. 그 아빠에게는 모두 네 명의 부인이 있었고, 그 부인들은 모두 마흔두 명의 아이를 낳았다. 그 네번째 부인이 베베르의 엄마, 그 마흔두 번째의 아이가 바로 베베르이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베베르의 엄마를 포함한 네 명의 부인은 이미 세상을 떠난지 오래이다. 마흔한 명의 누나들 또한 대부분 자신의 길을 찾아 떠났다. 이제는 두 명의 누나, 베베르, 아빠 그리고 일을 도와주는 비숑 아줌마만이 집을 지키고 있을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아빠의 다섯 번째 부인이 될 플라비양이 나타난다. 베베르는 아빠에게 새로운 부인이 생기는 것도 싫지만, 새로운 아이가 생길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많은 걱정을 하게 된다. 베베르는 '아빠의 하나뿐인 아들이고 계속 그러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그래서 플라비양에게 경고 편지를 보내고, 절대 말을 걸지 않기로 한다.

동생이 생기는 것을 두려워하는 아이들의 마음을 '마흔두 번째 아이가 새엄마를 맞는' 특수한 상황을 통해 풀어냈다. 아이가 그 시간들 속에서 한 뼘씩 자라나는 모습이 주는 감동이 그득하다. 그러나 그 모습을 담은 표현방식이 발랄한 덕분에 경쾌하게 읽힌다. 마흔두 명의 아이가 있고, 하기사 스무 명의 여자애들이 함께 놀 수 있는 커다란 모래밭이 있고, 산더미처럼 쌓여진 냅킨이 있는 집을 상상해 보는 것은 얼마나 신나는 일인가!

최근작 :<베베르에게 마흔두 번째 누이가 생긴다고요>,<시루스 박사 9>,<시루스 박사 8> … 총 44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 … 총 43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에서 서양화를 공부하고, 지금은 어린이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2004년 『팥죽 할멈과 호랑이』로 볼로냐 라가치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그린 책으로 『그 나무가 웃는다』, 『웃음은 힘이 세다』, 『토끼와 자라』, 『작은 배가 동동동』, 『펭귄』, 『뻐드렁니 코기리』, 『흰 쥐 이야기』 등이 있습니다.
최근작 : … 총 26종 (모두보기)
소개 :서울대학교에서 불문학을 공부하고, 동대학원에서 석사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번역자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 <베베르에게 마흔두 번째 누이가 생긴다고요?>, <학교에서 나온 우리는>, <아르센 뤼팽 전집>, <홍당무> 등이 있다.

비룡소   
최근작 :<갬빗 : 훔쳐야 이긴다>,<하리하라의 과학 배틀>,<응가 통 좀 보여 줘!>등 총 1,766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73,386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29,629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64,982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