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광주상무점] 서가 단면도
(0)

우리는 자기 자신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타인의 시선이 두려워 내 안의 잠재력을 제대로 발견하지 못하고 있진 않을까? 젠 왕의 그래픽노블 『왕자와 드레스메이커』는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고 그로 비롯된 꿈과 사랑을 펼쳐 나가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가슴 설레는 아름다운 서사와 그림으로 보여 주는 작품이다.

드레스를 입는 왕자라는 파격적이고 신선한 소재,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현대판 동화라는 평가를 받으며, 2019년, 만화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아이스너 상’ 2개 부문(최고의 작가·아티스트, 최고의 청소년 책)을 수상했고, 같은 해 세계 최대의 출판 만화 축제인 프랑스 앙굴렘 국제만화페스티벌에서 ‘젊은 독자 상’을 받았다.

김지은 (서울예술대학교 문예학부 교수, 아동문학평론가)
: 내가 어디에서 누구로 태어날지를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내가 어떤 사람인지는 노력하면 알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고 도전하는 일은 여기서 시작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점점 더 멋진 사람이 되어 갑니다. 『왕자와 드레스메이커』는 더 멋진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이 작품에는 세 가지 사랑이 나옵니다. 나에 대한 사랑, 일에 대한 사랑, 사람에 대한 사랑입니다. 세바스찬과 프랜시스는 현실의 자신을 솔직하게 이해하고 미래의 자신을 믿었습니다. 자기 자신을 사랑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좋아하는 일 앞에서 용감했습니다. 어려움이 있고 감당하기 힘든 순간이 찾아오더라도 그 용기를 끝까지 내려놓지 않았습니다. 용기는 사랑으로부터 나옵니다. 일에 대한 사랑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어느새 ‘하고 싶은 사람’에서 ‘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은 사람을 사랑하는 방법과 태도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세바스찬의 갈등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프랜시스, 독립하여 멋진 드레스메이커가 되려는 프랜시스의 의지를 응원하는 세바스찬, 자녀의 삶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세바스찬의 아버지, 어린 예술가의 실험을 격려하는 아우렐리아 부인의 모습은 우리에게 깊은 감명을 줍니다. 무엇보다 우리를 감동시키는 것은 세바스찬과 프랜시스의 사랑이며 그럼에도 각자의 꿈을 존중하며 자신의 길을 선택하는 두 사람의 모습입니다.
여러분은 이 책을 읽으면서 좀 더 나를 아는 사람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나를 아는 것은 나를 더 나은 사람이 되게 해 줍니다. 미래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오늘의 꿈은 내일의 여러분 자신입니다.
: 『왕자와 드레스메이커』는 당신에게 최고의 친구가 될 것입니다. 쇼핑하는 기분을 느끼게도 해 주고 가끔은 울게도 만들죠. 그러나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이 책이 당신을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사랑해 준다는 것입니다.
: 자기 자신에 대해 알아가는 정교하고 사랑스럽고 완벽한 이야기.
: 젠 왕의 그림에는 사랑이 가득하다. 이 책이 지닌 동화의 본성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그림이다. 정말로 행복한 결말이 존재하는 현대판 동화다.
워싱턴 포스트
: 왕자와 재봉사 사이에서 피어오르는 관계의 이야기, 그와 대립되는 미적 디자인에 대한 러브레터를 만들어 내는 것은 그런 재능 있는 예술가에게 맡겨라.
: 젠 왕의 만화는 따듯함과 매력으로 가득 차 있다.
: 아주 멋지고 밀도가 높은 그림이다. 동작에 생동감이 넘치고, 사람들이 열광하는 패션, 달콤한 로맨스, 가슴 따듯한 결말이 담겨 있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 마음을 끄는 그림과 공감대가 느껴지는 줄거리와 함께, 우정과 정체성에 대한 이 부드러운 이야기는 확신하건대 심지어 그래픽노블 형태의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는 독자들에게까지 기쁨을 줄 것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미국)
: 미소와 벅참, 그리고 약간의 행복한 눈물을 전할 이야기라 확신한다.
: 활기 넘치는 매력과 유쾌한 등장인물들로 꽉 채워진 시각적인 축제다.
이 책을 추천한 다른 분들 : 
 - 한겨레 신문 2019년 11월 29일자
 - 동아일보 2019년 11월 30일자 '어린이 책'
 - 경향신문 2019년 11월 29일자 '그림책'
 - 한국일보 2019년 12월 6일자
 - 조선일보 2019년 12월 14일자 '어린이책'

최근작 :<스타게이징>,<왕자와 드레스메이커> … 총 27종 (모두보기)
소개 :
최근작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젠더_시>,<#젠더_소설> … 총 85종 (모두보기)
소개 :좋은 어린이책을 읽고 소개하고 있다. 서울예술대학교 문예학부에서 학생들과 함께 그림책, 아동청소년문학을 연구한다. 평론집 《거짓말하는 어른》 《어린이, 세 번째 사람》을 냈으며, 《그림책, 한국의 작가들》 《이토록 다정한 그림책》을 함께 썼다. 그래픽노블 《왕자와 드레스메이커》, 그림책 《고양이는 다 알아?》 《생일》 《나는 강물처럼 말해요》 등 여러 작품을 우리말로 옮겼다.

비룡소   
최근작 :<갬빗 : 훔쳐야 이긴다>,<하리하라의 과학 배틀>,<응가 통 좀 보여 줘!>등 총 1,764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73,774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30,297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65,14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