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중고매장

미리보기
  • 최저가 : -원 I 최고가 : -원
  • 재고 : 0부
  • - 쇼핑목록에 추가하신 후 목록을 출력하시면 매장에서 간편하게 상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종로점] 서가 단면도
(0)

인간은 누구나 죽는다. 이 말은 살아있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과 타인의 죽음을 만나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른들에게도 극복하기 힘겨운 죽음을 아이들에게는 어떻게 이해시키고, 죽음이 주는 충격과 상처를 아물게 해야 할까? 이 책은 찬찬한 목소리로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극복하는 법을 알려준다.

제일 먼저, 슬픔의 표현. 눈물을 흘리고, 소리내어 우는 것이 좋다. 사람이 죽었을 때 마음이 어땠는지를 이야기하고, '죽음'이 무엇인지 주변 사람과 함께 생각해 보면서 충격에서 벗어나기를 권한다. 죽음 후에 남는 죄책감, 사후 세계, 죽음 후 달라지는 일상과 변하지 않는 것에 대해서도 말하고 있다.

소리 내어 울어도 괜찮아.
괜찮아, 궁금하면 물어봐.
아냐, 네 탓이 아니야.
슬픔은 나누면 반이 돼.
사랑했던 사람은 지금 어디 있을까?
넌 여전히 사랑받을 거야, 믿어 봐.
전과 달라지는 건 없을 거야.
달라지는 것들도 있어.
뭐가 뭔지 모르겠다고? 그건 당연한 거야.
괜찮아, 도와 달라고 말해.
가족들을 꼭 안아 줘.
그 사람은 이제 특별한 친구가 된 거야.
추억하는 것은 좋은 일이야.
시간이 필요해.

최근작 :<무엇이든 하느님께 말해요>,<나, 스트레스 받았어!>,<슬플 때도 있는 거야> … 총 51종 (모두보기)
소개 :대학교에서 초등교육학과 상담학을 공부했다. 초등학교에서 학습 장애 아이들을 지도하다가 고등학교에서 상담 교사로 일했다. 세 자녀의 어머니이기도 하며, 아이들의 감정에 관한 글을 주로 쓰고 있다. 쓴 책으로 『화가 나는 건 당연해!』,『슬플 때도 있는 거야』,『나, 스트레스 받았어!』 등이 있다.
최근작 :<왜 동생만 예뻐해?> … 총 129종 (모두보기)
소개 :어린이 책을 직접 쓰고 그리는 다재다능한 작가이다. 현재는 로드아일랜드의 배링턴에서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살며 책을 쓰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슬플 때도 있는 거야』,『화가 나는 건 당연해!』 등이 있다.
최근작 :<Fun on the River>,<Four Seasons in Smurf Village>,<The Smurf's Summer Party> … 총 693종 (모두보기)
소개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어린이책을 번역하고 있습니다. 〈도그맨〉 시리즈, 〈월리를 찾아라!〉 시리즈를 비롯해 《올빼미 기사》, 《간다아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100층 버스》 등 500권이 넘는 책을 우리말로 옮겼습니다.

비룡소   
최근작 :<갬빗 : 훔쳐야 이긴다>,<하리하라의 과학 배틀>,<응가 통 좀 보여 줘!>등 총 1,766종
대표분야 :그림책 1위 (브랜드 지수 4,373,386점), 국내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1,829,629점), 외국창작동화 2위 (브랜드 지수 2,164,982점)